빙산 보트 투어로 아이슬란드의 빙하 석호를 구경하세요

아이슬란드는 세계에서 가장 놀라운 자연 경관 중 하나입니다. 그곳은 기이한 풍경, 극적인 화산, 그리고 강력한 빙하가 있는 땅입니다. 아이슬란드에서 빙하를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는 아이슬란드의 바트나예쿨 국립공원에 있는 요쿨살론 라군이다. 이곳에서는 거대한 빙하의 종착역을 보트투어로 둘러볼 수 있다.

아이슬란드의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는 바다 외에도, 이곳은 또한 얼음이 없는 항구와 중요한 어항인 아퀴레이리의 고향이기도 하다. 북극 식물원은 관광객들이 아이슬란드에서 자라는 거의 모든 식물을 찾을 수 있는 마을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북쪽의 수도로 알려진 이곳은 현지인들과 관광객들에 의해 기념되는 식당과 술집으로 인기가 있다. 아쿠레이리는 또한 여름 동안 추가적인 모험을 하기에 좋은 연례 축제와 활동들을 주최합니다.

아이슬란드의 클라파르스티구르에 위치한 바트나이외쿨 국립공원의 황야입니다. 이 공원은 2019년에 보호구역으로 지정되었습니다. 하이킹의 측면에서, 국립공원의 산책로는 트랙의 표면까지 난이도가 다양하다. 따라서, 매끄러운 표면에는 접근 가능한 경로가 있고, 장애물과 경사는 도전적인 코스로 여겨진다. 근처의 인기 있는 명소는 빙하, 폭포, 그리고 정상이다. 따라서 하이킹 외에 이곳에서 할 일은 얼음 등반, 헬리콥터 투어, 빙하 모험, 스카파펠 얼음 동굴 탐험이다.

아스카데라()는 동주프욜 산맥에 위치한 지열 웅덩이이다. 바트나외쿨 국립공원의 북쪽 부분에 있는 이 안식처는 1875년 화산활동으로 인해 생겨났다. 아이슬란드의 황야 호수인 아스카 칼데라로 가는 당일 투어를 예약하는 것이 더 낫다. 다른 특권으로는 수많은 지질학적 유적지, 유명한 우주비행사들이 달에 가기 전에 훈련했던 풍경, 헤르두브레이데달린디르 등이 있다.


요쿨살론이 제시하는 전망은 숨이 막힐 정도다. 거대한 얼음 돔이 3,000피트 또는 910미터 높이로 솟아올라 있는 만년설의 뛰어난 경치를 보세요. 만약 운이 좋다면, 바트나이외쿨의 가장자리에서 갈라지는 거대한 얼음 덩어리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이곳의 빙산은 우유빛 흰색이나 밝은 파란색일 수 있고, 빙하가 바다와 만나는 아이슬란드의 유일한 장소이다.

그 호수는 빙하가 후퇴하면서 점점 커지고 있다; 그것은 현재 바다의 가장자리로부터 1.5 km 또는 0.93 마일 떨어져 있다. 그것은 1970년대 이후 약 4배 성장했고, 지난 15년 동안 크기가 두 배로 커졌다.

요쿨살론은 할리우드 영화에 여러 번 등장했는데, 이 영화는 “죽음의 경치”, “라라 크로프트: 툼레이더”, “배트맨 비너스”에 출연했다.

요쿨살론(조쿨살롱)은 아이슬란드의 천연 왕관 보석 중 하나로, 일년 내내 사람들이 그린 그림이다 카지노사이트. 이곳은 관광객들이 자유롭게 흐르는 빙산을 구경하고 보트 투어에서 석호를 탐험할 수 있는 가장 접근하기 쉬운 장소 중 하나이다. 석호에는 물개도 살고 있다.

요쿨살론 보트 투어를 제공하는 회사들이 있다. 빙하 석호는 거대한 빙산을 바라보는 관광객들을 데리고 수륙양용 보트를 타고 보트 투어를 제공한다. 사람들이 보는 얼음은 약 1000년 정도 되었고, 운이 좋다면 물개들이 물 속에서 수영하거나 얼음 위에서 어슬렁거리는 것을 볼 수도 있다.

투어는 30-40분 동안 진행되며, 영어 가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이드는 석호의 지질과 사실들을 설명한다.

모든 크기의 구명조끼가 구비되어 있어 수륙양용 보트에 아이들을 태우는 것도 가능하다. 그래서 만약 어린 아이들과 함께 가족 여행을 하고 싶다면, 조디악 투어보다 수륙 양용 투어를 선택해야 한다.

빙하 석호는 또한 조디악 보트 투어와 유럽에서 가장 큰 빙하인 바트나호쿨 빙하로의 얼음 동굴 투어도 제공합니다.

빙산에 훨씬 더 가까이 다가가서 석호의 넓은 지역을 덮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12궁도의 보트 여행을 고려해보세요. 가능하면 조디악은 빙하까지 거의 끝까지 올라갑니다.

조디악 투어를 이용하려면 10세 이상 또는 130센티미터의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투숙객에게는 구명조끼와 수상복도 제공됩니다.

성수기(6월, 7월, 8월)에는 적어도 30분마다 보트 투어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예약은 필수는 아니지만 권장됩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