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리움 숍은 비키니 차림의 여성들을 태국 방콕의 웅장한 개장을 위해 수조에 고용하고 있다

대규모 개업에 관한 한, 모든 종류의 기업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많은 관심을 끌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거대한 파티를 열고, 다른 사람들은 잠재적인 고객들이 미래에 그곳에서 돈을 쓰도록 격려하기 위해 유혹적인 경품을 연다.

물론, 모든 기업은 목표 인구 통계가 아닐 수도 있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가능한 한 독특해지려고 노력하며, 이는 매출 증가로 이어집니다.

태국의 방콕에 있는 한 수족관 가게는 비키니 모델들이 살아있는 이국적인 물고기와 함께 물고기 수조에 몸을 담그고 있는 것을 이용해 그렇게 했다.

수족관 주인이 올린 페이스북 비디오에서, 비키니 차림의 두 명의 여성이 이국적인 물고기들이 그들 주변을 헤엄치자 ‘그들만의’ 물고기 수조에서 물놀이를 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아니, 오히려, 그들을 멀리한다.

‘편리하게’ 그들의 팔과 머리만 수면 위에 있고, 나머지 몸은 물론 형광등으로 비치는 방문객들을 위해 물 속에 가득 진열되어 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그들이 더 이상 물고기를 신경 쓰고 있는지, 심지어 그들을 전혀 눈치채고 있는지조차 확신할 수 없습니다.

이 비디오는 각각의 탱크에서 같은 포즈로 한 여성에서 다른 여성으로 천천히 이동한다.

태국 언론에 따르면, 이 작은 묘기는 방콕의 차투차크 지역에 위치한 아로와나 몰 수족관 가게의 그랜드 오픈을 홍보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그의 페이스북 프로필에 따르면) 우통 지역에서 ‘빅 피쉬 숍’을 운영하는 샤오찬이 아로와나 몰과 관련이 있는지, 아니면 그가 단지 이 ‘이벤트’를 위해 그 가게를 방문했을 뿐인지는 확실하지 않다 카지노사이트.

비키니 모델들은 어항 안에 배치되면서 그들만의 ‘이색 물고기’로 전락한다. 그것은 시대에 뒤떨어진, 여성 혐오적인 관행이며, 그들은 분명히 더 잘할 수 있다. 게다가, “섹스가 판매한다”는 개념은 그것이 실제로 판매로 이어지지 않는다는 연구 결과들과 함께 더 이상 관련이 없다.

“광고에서의 성적 이미지는 여전히 주목을 받고 있지만, 그것이 반드시 판매로 이어지지는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관심을 끄는 술에 대한 관심을 끄는 것은 광고에서 노골적이고, 강요당하고, 진실하지 못한 행동과 전술에 어느 때보다 기민하고 경각심을 가진 청중들에게 더 이상 씻기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프런티어 스트래티지의 전략가인 사라 비치는 말했다.

문자 그대로 안전한 공간이어야 하는 어항 안에 사람 전체를 두는 것은 동물 학대로 간주될 수 있다. 페타에 따르면, 물고기는 (고양이나 개와 같은) 전통적인 애완동물들이 느끼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감정을 느낀다고 합니다.

그들은 또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영리한 생물입니다. 옥스포드 대학의 연구결과 그들은 사람의 얼굴을 인식하고 다른 얼굴을 구별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것들을 유리 탱크에서 ‘아름다운 액세서리’로 사용하는 것은 그들의 움직임을 심각하게 제한하고, 그들의 스트레스 수준을 증가시킨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