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의 여인숙을 초대하다

동물 연구원들은 애완견들이 “공을 집어들기,” “앉기,” 그리고 “굴러 넘기기”와 같은 명령을 잡는 것 이상의 능력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비교 심리학 저널에 발표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그들은 자신들이 방금 한 일을 기억할 수 있고, 제때에 그 행동을 재현할 수 있다고 한다.

“이것은 개들이 어떤 추상적인 개념화를 할 수 있다는 첫 번째 증거입니다,”라고 연구를 수행한 버팔로 대학의 박사과정 학생인 앨리슨 스카겔은 매셔블에게 말했다.

인간의 지능과 종종 연결되는 추상적 개념은 물리적 세계에서 직접적인 사물과는 반대로 감정이나 행동과 더 관련이 있다. 돌고래와 같이, 그들의 과거를 곰곰이 생각하고 최근에 수행된 행동을 반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동물은 거의 없습니다. 이 연구는 개도 이러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최초의 연구이다.

스카겔의 팀은 처음에 개들에게 “회전”하거나 “누우도록” 지시하는 것과 같은 기본적인 행동을 하도록 훈련시켰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개들에게 손동작과 구어의 조합인 반복 큐가 되는 새로운 큐를 가르쳤습니다. 그들은 계속해서 훈련에 더 많은 동작을 추가했고, 같은 반복 큐를 사용했다.

“결국, 그들은 ‘아, 이것은 내가 방금 한 모든 것에 적용될 수 있다. 그리고 저는 제가 했던 마지막 행동을 반복해야 합니다’라고 스카겔은 설명했다.

가장 흥미로운 것은 그 개들이 스스로 행동을 만들 수 있었고, 그리고 나서 연구원들이 그들에게 반복 신호를 보냈을 때 같은 행동을 돌아볼 수 있었다는 것이다 온라인카지노. 그것은 큰 인지적 비약입니다. “그들은 여전히 그들 스스로 무언가를 생각해 낼 수 있었고, 그리고 나서 그 행동을 되돌아보고 반복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스카겔은 마시블에게 말했다.

스카겔은 몇 가지 예를 들었다. 이 연구에서 훈련 받은 세 마리의 개 중 한 마리였던 그녀의 개는 걸상으로 걸어가 그의 발을 그 위에 올려놓았다. 또 다른 개는 상자로 가서 그녀의 발로 그것을 끌어내렸다. 반복 단서로, 그들은 이러한 행동들을 기억했고, 그것들을 계속해서 수행했다.

“동물들이 그들의 경험을 어떻게든 재현할 수 있다는 이 모든 생각은 매우 흥미로운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 연구가 여기서 좋은 기여를 한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동물 인지학을 연구하는 피츠버그 대학의 콜린 알렌 교수가 말했습니다. 알렌은 이 최근의 연구에 관여하지 않았다.

이 연구의 개들은 단순히 과거의 사건을 떠올리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방금 한 일을 기억하고 반복할 수 있었다고 알렌은 덧붙였다. “그리고 제가 아는 한, 그것은 이전에 돌고래들에게만 연구된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나이는 개들이 과거의 행동을 회상할 수 있는지 없는지를 결정하지 못할지도 모른다. 연구에 참여한 세 마리의 개들 중, 한 마리의 개는 8살이 넘었고 여전히 어린 개들만큼 잘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 논문은 개들이 복잡한 생각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시사한다. 상황에 따라 그들은 신호에 유연하게 반응하도록 훈련 받을 수 있다고 스카겔은 말했다. 그리고 그들은 더 발전된 사고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냥 ‘내가 앉으라면 앉으라’고 말할 필요는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이 좀 더 복잡한 일들을 하도록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