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에서 곤충을 먹다

여러분은 살면서 곤충을 먹어본 적이 있나요? 튀긴 곤충을 먹는 것은 태국에서 일반적입니다. 곤충들은 칼로리가 낮고, 단백질이 풍부하며, 매우 영양가가 높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들을 먹어보고 싶다면, 여러분은 길거리에서, 특히 관광지에서 파는 튀긴 곤충을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모험 여행은 태국 곤충 음식을 먹어보지 않고는 완성되지 않을 것입니다!

방콕에서 튀긴 곤충을 먹는 것은 대부분의 대담한 여행자들의 우선순위 목록에 나타나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고향에서 자랑하기 위해 한 번쯤 시도해보고 사진을 찍어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용감한 사람들에게만 해당된다. 용기가 부족한 사람들은 단지 작은 기어다니는 사람들의 사진을 원한다. 일부 곤충 노점상들은 사진을 찍을 권리만을 위해 10바트(또는 그 이상)를 청구하기 시작했다. 어떤 면에서는, 여러분은 그들의 입장이 되어 봐야 합니다. 그들은 리플리의 믿거나 말거나 전시회가 아니라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감자튀김 한 봉지는 튀긴 곤충과 많은 공통점이 있다. 둘 다 맛있고, 기름지고, 싸고, 맥주와 잘 어울려요. 그러나 튀긴 곤충은 영양가나 이국적인 요소 둘 다에서 감자튀김보다 확실히 우위를 가지고 있다. 여러분은 단지 한 종류만이 아니라, 대나무 벌레와 귀뚜라미 같은 손가락 음식에서부터 불길하게 보이는 전갈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개미 군락 전체처럼 보이는 것, 즉 여왕, 그녀의 2인자, 그리고 모든 일꾼들까지도 매점상의 밝은 불빛 아래서 반짝이는 모든 종류의 종들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방콕에서 곤충을 찾을 수 있는 가장 유명한 장소는 카오산로드 안과 그 주변일 것이다. 매일 오후 6시부터, 메뚜기, 대나무 지렁이, 비단 애벌레, 귀뚜라미, 위빌, 개미 여왕 그리고 전갈을 포함하여, 이 배낭 여행지를 따라 갓 튀긴 곤충들의 여러 마차들을 볼 수 있습니다.

‘메뉴’는 방콕 시장의 계절과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비단 애벌레와 귀뚜라미는 연중 내내 먹을 수 있지만 전갈은 찾기가 쉽지 않고, 이싼(태국 북동부)의 공급업체와의 협업 노력이 필요할 정도로 희귀한 별미로 꼽힌다.

초보자들에게 가장 ‘친절한’ 곤충은 아마도 로드듀안이라고 더 일반적으로 알려진 대나무 벌레일 것이다. 그들이 얼마나 바삭바삭해 보이는지에도 불구하고, 로드듀안은 비단 애벌레와 비슷하게 약간 흐물흐물하고 부드럽고 견과류가 많다. 귀뚜라미는 약간 바삭바삭하고 짠맛이 나는 반면, 메뚜기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 달고, 짜고, 견과류 – 게다가, 그들은 한 입 먹을 때마다 바삭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아주 이국적인 음식을 먹을 준비가 되었다면, 시큼한 힌트에 대항하기 위해 모두 장딴지 잎으로 포장된 한 입의 개미 여왕을 찾아보세요. 희귀한 이국적인 음식에 관한 한 전갈은 최고입니다. 그러니 여러분 스스로 그것들을 먹어봐야 한다고 말해두죠.

대나무 벌레는 모양 때문에 태국어로 또는 급행열차라고 불립니다. 그들은 대나무 통에서 대나무 과육을 먹는다 바카라커뮤니티. 이 벌레들은 우기 동안 태국 북부에서 발견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곤충을 먹기 시작하는 가장 기본적인 간식이고 여러분은 곤충을 파는 거의 모든 길거리 음식 판매점에서 그것들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벌레들의 맛과 질감은 약간 짠맛이 나는 작은 바삭바삭한 옥수수 퍼프 과자와 같다.

이 튀긴 곤충들은 현지인들에게 인기 있는 간식입니다. 누에는 다양한 과에서 나오지만, 그들은 모두 나비로부터 옵니다. 그것들은 튀긴 후 바삭바삭한 부드러운 껍질을 가지고 있다. 맛은 두부와 약간 비슷하지만 크림이 많고 보통 카피 잎과 함께 튀겨지기 때문에 허브 맛이 난다. 누에는 간장과 후추와 함께 먹기에 완벽하다.

메뚜기나 탁가탄은 건강에 좋고 단백질과 칼슘의 귀중한 공급원입니다. 각각의 메뚜기는 길이가 약 입니다. 튀긴 메뚜기는 약간 바삭바삭한 새우 맛이 난다. 다리를 먹기 전에 떼어내야 한다.

귀뚜라미 또는 징 리드는 태국 북동부의 별미입니다. 그들은 메뚜기와 매우 가깝고, 실제로 메뚜기처럼 보이지만 맛은 매우 다릅니다. 이 튀긴 곤충들은 바삭바삭하고 팝콘과 견과류처럼 독특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간식으로 먹어본 곤충 중 가장 큰 곤충입니다. 거대한 물벌레 또는 맹다는 날개 달린 큰 곤충입니다. 논에서 살며 태국 북동부 지역에서 먹는다. 태국 요리에서는 자이언트 워터벅스가 초핫 칠리 페이스트인 ‘남 프릭 맹다’ 레시피에 주로 사용된다. 이 튀긴 곤충들은 간식으로도 제공됩니다. 그것들은 집게와 날개를 버려야 하기 때문에 먹기가 꽤 어렵다. 이 벌레들은 짜고 크림 같은 맛과 함께 강한 냄새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들이 캐비어와 비슷하다고 말한다.

전갈은 독침이 있지만, 전갈이 익으면 통째로 먹을 수 있습니다. 태국의 북동부 지역에서, 전갈은 맛있는 간식으로 여겨집니다. 그들의 맛은 생새우와 비슷하다고 묘사된다.

튀기기 전에, 모든 곤충들은 냄새를 없애기 위해 3번 정도 깨끗이 씻어야 합니다. 그리고 나서 그것들은 배수되도록 남겨진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