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로부터의 주말 여행

북미에서 네 번째로 큰 도시이자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중 하나인 토론토는 그 자체로 멋진 여행지이다. 하지만 때때로 여러분은 며칠 동안 분주함에서 벗어나고 싶어합니다. 운 좋게도, 그것의 아름다운 환경과 쉬운 접근성으로, 토론토로부터의 주말 여행을 위한 많은 좋은 옵션들이 있습니다. 겨울 스포츠든 여름 별빛 아래 캠핑이든, 남부 온타리오에서든, 국경 바로 너머에서든 항상 할 일이 있다. 여기 T.O.로부터의 다음 휴식을 위해 고려해야 할 최고의 2, 3일 동안의 야유회가 몇 가지 있습니다.

나이아가라 폭포는 미국과 캐나다를 가로지르는 세 개의 폭포로 이루어져 있다. 대부분의 방문객들은 캐나다 쪽에 있는 말발굽 폭포가 가장 장관이라는 것에 동의합니다. 토론토에서 자동차로 1시간 30분도 채 떨어지지 않은 곳에 있는 이 상징적인 랜드마크와 그 지역은 전 세계 방문객들과 현지 방문객들 모두에게 인기가 있다. 또한 나이아가라 온 더 레이크의 그림 같은 마을 주변에 포도밭이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활기찬 극장 풍경도 자랑합니다. 나이아가라 폭포는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목적지로, 메리어트 게이트웨이나 폭포와 같은 고급 호텔부터 젤리스톤 공원의 저렴한 가족 친화적인 캠핑장까지 다양한 숙박 옵션을 이용할 수 있다.

온타리오 황야를 모든 순수함 속에서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알곤킨 공원은 궁극의 선택이다. 이곳은 단풍나무, 무스, 바위 능선, 카누가 있는 캐나다 전설의 풍경이다. 이곳에서 야영, 유르트, 하숙을 하고 싶다면, 미리 예약하세요. 심지어 시골의 노를 젓는 야영지 조차도 몇 달 전에 예약이 꽉 차 있다. 야외 레크리에이션 옵션으로는 통역 산책로, 야생동물 관람, 카약, 백수 카누, 낚시, 겨울에는 개썰매 등이 있다. 자연에 몰입하기 전에 알곤킨 방문객 센터, 벌목 박물관 및 예술 센터에 들러 오리엔테이션을 받으십시오. 토론토에서 자동차로 약 3.5시간 거리에 있는 이곳은 당일치기 여행으로 볼 수 있지만, 몇 번의 행복한 플러그 없는 날들에 비해 훨씬 더 나은 경험을 할 수 있다.

비록 전에는 스모그가 많은 산업 도시로 알려졌지만, 항구 도시인 해밀턴은 최근 몇 년 동안 어떤 부흥을 겪었다. 그것은 이제 훌륭한 레스토랑과 야간 생활 풍경을 자랑한다. 해밀턴은 인구 약 700,000명으로 이웃한 토론토보다 느리고 느긋한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문화 명소의 본거지이기도 하다. 여기에는 왕립식물원과 캐나다 군용기 유산 박물관이 포함된다. 대부분의 토론토 사람들은 해밀턴의 경계 안에 탐험할 가치가 있는 100개가 넘는 폭포가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하루 동안 차를 몰고 오든, 하루 이틀 밤을 묵든, 토론토에서 쉽게 떠날 수 있는 주말 여행 목록에 올려 놓으세요.

무스코카는 크고 아름다운 숲과 호수가 펼쳐져 있어 온타리오 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한다. 주말 동안 황야로 탈출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하이킹, 수영, 보트 타기, 캠핑하기에 더 좋은 장소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이곳은 이 지역의 세 개의 큰 호수인 무스코카 호수, 로소 호수, 조셉 호수 주변에 많은 작은 마을들이 흩어져 있는 전형적인 “코티지 컨트리” 즐길 수 있는 수많은 작은 호수들도 있습니다 온라인카지노. 이 지역에는 리조트, 호텔, 캠프장이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코티지 체험을 선호합니다. 여름에는 자연 숙소를 찾을 가능성이 낮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는 것이 가장 좋다. 더 좋은 것은, 지역 친구들을 사귀고 어느 주말에 그들의 오두막집에 초대받으라는 것이다.

토론토에서 자동차로 약 4시간 거리인 디트로이트는 주말 휴가로 여러분이 가장 먼저 고려하는 장소는 아닐지 모르지만, 이 역동적인 도시는 더 모험적인 방문객들에게 꽤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현재 미국 자동차 산업의 강자였던 이 곳은 역사적인 도심지와 박물관, 갤러리, 20세기 건축의 훌륭한 사례를 포함한 세계적인 문화 명소를 많이 보유하고 있다.

동부 온타리오와 뉴욕의 노스 컨트리 사이에 위치한 놀라운 지역인, 는 여름 별장을 빌리기 위한 또 다른 인기 있는 목적지이다. 1,700여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매우 경치가 좋은 지역으로, 특히 6월부터 9월까지 오랫동안 인기 있는 휴양지였다.

토론토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사계절 주말 휴양지 중 하나는 조지아 만에 있는 콜링우드 마을이다. 차로 두 시간 거리지만, 도시 정체로부터는 훌륭한 탈출구이다. 스키, 골프, 하이킹, 자전거, 세일링, 짚라이닝, 동굴탐사 등은 손에 들고 있는 야외활동의 일부일 뿐이다. 시내에 있는 블루 마운틴 리조트 마을, 훌륭한 스칸디나비아 스파, 그리고 여름 엘비스 페스티벌과 함께, 이 작은 마을에서는 여러분이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