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의 빵집과 제과점

파리는 지구상에서 가장 진부한 불랑제와 파티시리즈의 본거지이다. 만약 여러분이 단 것을 좋아하거나 탄수화물을 좋아하는 것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빛의 도시”보다 더 나은 갈망을 어디에서도 충족시키지 못할 것입니다. 예술적인 전시 케이스와 흔들리는 향기로, 눈, 코, 미뢰를 위한 감각적인 트리트먼트입니다. 마카롱, 크루아상, 파노초콜릿, 밀페유, 그리고 다른 맛있는 음식들이 시식할 수 있어, 여러분은 매일의 즐거움을 위해 최고의 파리의 빵집들을 연마하고 싶을 것이다. 파리의 유명한 빵집과 제과점들을 꼭 방문해야 할 목록에 확실히 포함시키세요.

전형적인 파리의 스위트 숍으로 유명한 명성을 가지고 있다. 여러분은 딸기, 소금에 절인 카라멜, 피스타치오처럼 무수한 맛으로 제공되는 맛있는 2층 마카롱을 먹어봐야 합니다. 그들은 매일 15,000개를 팔아요! 라두레 는 계절에 따라 제공되는 상품들도 많기 때문에 언제 방문하셔도 특별한 것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그들은 파리에 6개의 상점과 전 세계에 지점을 가지고 있다. 종종 긴 줄이 있지만, 그것은 확실히 기다릴 가치가 있다. 호텔 방에서 즐기려면 여분을 더 사세요. 하지만 아마 오래 가지 못할 거예요.

포일란은 매일 먹는 빵에 관한 한 파리의 주식이다. 사실, 이 가족이 운영하는 빵집은 파리에서 가장 좋은 빵 몇 개를 생산하기 위해 원래의 장작 오븐에 계속 의존하고 있습니다. 포일란은 파리 시민들이 즐겨 찾는 곳으로 생제르맹 드 프레와 에펠탑 근처에 위치해 있다.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많다면, 당신은 그것이 좋다는 것을 안다. 이 빵집의 팬들은 버터 쿠키에 대해 일상적으로 열변을 토합니다, 그러니 주문하지 않고 떠나지 마세요.

혁신적인 간식을 즐긴다면, 아스파라거스나 푸아그라 마카롱을 먹으러 피에르 에르메를 방문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패스트리계의 피카소”로 알려진 이 5대째의 패스트리 요리사는 예상치 못한 맛으로 손님들을 놀라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 고급 가게의 많은 예술 작품들은 그저 먹기에 너무 아름다워 보이므로, 여러분은 첫 번째 음식을 먹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다. 이곳에서는 크루아상 같은 스테이플을 찾을 수 없지만, 케이크, 타르트, 초콜릿 등이 절묘하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고통은 바게트에 관한 한 그 공로를 인정받는다. 만약 여러분이 궁극의 바삭바삭한 빵을 찾고 있다면, 이 빵집은 배달해 드립니다. 몽마르트르에 위치한 레그네르 아 파리는 이 전설적인 파리지앵 마을을 탐험하기 전에 빵, 가토, 마들렌, 초콜릿 타르트를 주울 수 있는 완벽한 장소이다. 전통적인 오븐을 보면, 여러분은 빵집의 바게트가 어떻게 완벽한 일관성으로 만들어지는지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로랑뒤켄은 모든 종류의 맛으로 제공되는 맛있는 다양한 미니 마카롱을 특징으로 합니다. 하지만, 도시 전역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이 빵집의 초콜릿 에클레어입니다. 전시된 많은 좋은 점들로, 무엇을 얻을지 결정하는 것은 어려운 선택이 될 수 있다. 파리를 방문할 때, 특별한 페이스트리 예산을 가지고 있어야만 이런 장인의 불란지에서 만나게 되는 달콤하고 고소한 다양한 간식들을 즐길 수 있다.

마레에 있는 페인트 데수크레 는 군침이 도는 집에서 만든 마시멜로로 가장 유명하다 바카라커뮤니티. 달콤한 맛의 베개가 보석 진열장처럼 진열돼 입안에서 녹는다. 만약 여러분이 특별한 음식이나 선물을 찾고 있다면, 여러분은 먹을 수 있는 꽃과 다른 독특한 재료들로 덮인 맛있는 페이스트리를 많이 발견할 것이다. 비록 파리에는 매력적인 제과점이 부족하지 않지만, 이것은 목록에 올려야 할 곳이다.

라 파티세리 데 레브스는 달콤한 연인의 천국이다. 완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 살롱을 통해 여러분은 다른 세기로 돌아간 것처럼 느낄 것이다. 하지만, 이 “꿈의 페이스트리 가게”는 2009년 이후로 손님들을 즐겁게 하고 있을 뿐입니다. 여러분은 케이크, 과일 타르트, 그리고 어떤 면에서는 독특하고 미래적인 다른 페이스트리의 독특한 전시를 좋아할 것입니다. 이 음식들이 전시되는 방식에는 뭔가 이상한 점이 있다. 그곳은 파리에서 가장 오라라 페이스트리 가게 중 하나이다.

생마르탱 운하 근처에 있는 19세기 후반의 건물이다. 그것은 진정한 프랑스 불랑제의 고전적인 분위기를 행복하게 간직하고 있다. 이 가게는 비스듬한 거울과 사치스러운 상품 진열으로 입뿐만 아니라 눈도 즐길 수 있다. 그 빵집은 밤, 꿀, 사프란, 오렌지 같은 재료들을 항상 선보이는 독특한 맛의 빵을 전문으로 한다. 이 빵이 진정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게 되면 빵 한 덩어리를 전혀 같은 시각으로 볼 수 없을 것이다.

부티크 페이스트리와 최첨단 기술로, 칼 마를레티는 5번째 아롱디스망으로 갈 만한 가치가 있는 퇴폐적인 음식들의 본거지입니다. 유명한 바닐라 밀페유와 다양한 에클레어로 유명한 이 파티세리는 화려한 디자인과 달콤한 토핑으로 과자처럼 보이는 페이스트리를 선보입니다. 맛만큼이나 맛있어 보이는 엄청나게 맛있는 간식으로, 칼 마를레티는 파리에서 가장 좋은 제과점 중 하나입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