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간판이 너무 유명해요

영화는 문학과 연극을 큰 차이로 대체하면서 지배적인 문화 예술 형태가 되었다. 세계 영화의 연결고리는, 그리고 여전히, 그 정도는, 미합중국이었습니다. 영화를 통해 수백만 명의 남녀가 전쟁을 준비하고, 시민들은 한 정치이념을 다른 정치이념보다 선호하도록 휘둘릴 수 있으며, 애국심은 이전에 세계가 본 적이 없는 규모와 효과로 대중에게 스며들 수 있다. 그러나 국내의 응집력보다 할리우드는 여러 세계 혁명의 중심이 되었다. 전 세계에서 온 사람들은 미국 영화에서 자랐고 미국의 가치에 대한 강한 애정을 가지고 자랐다. 할리우드가 판 꿈은 이민자들이 뉴욕 해안에 나타나도록 동기를 부여했고 세계의 역사를 여러 번 다시 쓰도록 도왔다. 할리우드를 고착화하고 어디서나 볼 수 있게 함으로써 할리우드의 이러한 문화적 힘을 기념하는 것이 의미가 있었다. 그래서 할리우드 간판이 탄생했다.

할리우드 사인은 1993년에 취역했다. 그 당시, 영화의 성공으로 인해, 영화 산업의 많은 사람들이 빠르게 부자가 되었다. 이 부유한 할리우드 스타들의 새로운 계층은 당연히 영화의 본고장 근처에 살기를 원했고, 그래서 그 지역에 고급 주택에 대한 엄청난 수요가 있었다. 할리우드 간판은 “할리우드랜드”라고 불리는 새로운 고급 주택 정착지의 홍보 광고가 될 예정이었다. 헐리우드 사인의 첫 번째 반복은 ‘할리우드랜드’라는 철자를 쓴 로스앤젤레스의 마운트 리 언덕 위의 광고였다. 이 프로젝트에는 21,000달러가 들었으며, 인플레이션을 감안한다면 오늘날에는 36만 달러에 달한다.

흥미롭게도, 그 표지판은 제1차 세계 대전 이후에도 강철이 여전히 배급되고 있었기 때문에 완전히 나무로 지어졌습니다. 그것은 밤에 관심을 끌기 위해 번쩍이는 수천 개의 전구로 지어졌습니다. ‘성스러운’ ‘나무’와 ‘땅’이라는 단어는 최대한의 영향을 주기 위해 한 번에 하나씩 깜박일 것이다. 표지판 아래에는 두 개의 스포트라이트가 있어 구경거리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전체 구조는 단지 주택 단지의 마케팅 캠페인의 일환으로 1년 동안만 깨어있도록 되어있었지만, 영화의 황금시대가 급속하게 상승하면서, 그 간판은 마케팅 스턴트에서 문화적, 경제적 랜드마크로 바뀌었다. 그 후 수십 년 동안, 사인은 오래된 접미사를 유지하면서 나무 형태로 남아 있었다.


건축가 토마스 피스크 고프는 경제 호황기에 로스앤젤레스로 이주하여 크레센트 사인 회사를 설립한 영국 화가였다. 그의 회사는 이 역사적인 아이콘을 디자인할 만큼 충분히 신뢰를 받았습니다 온라인카지노. 오늘날, 그의 기념비적인 유산에도 불구하고, 그는 다양한 전시회에서 구입할 수 있는 그의 그림들로 대부분 인정받고 있다.

결국 할리우드가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가 되면서 더 이상 주택 정착을 위한 광고 역할을 하지 않게 된 만큼 이 간판은 할리우드 전체의 광고 역할을 해야 한다고 판단한 세력들이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무는 썩기 시작했고, 토대는 흰개미의 공격을 받았다. ‘H’는 무너지고, ‘O’는 망가졌다. 한 이야기에 따르면, 사인의 관리인 앨버트 코테는 술에 취한 상태에서 리 산을 운전하고 있었고 그의 차를 제어할 수 없게 되었다. 그는 ‘H’에 충돌하여 완전히 파괴했고, 이미 무너진 구조물에 더 큰 피해를 입혔다. 다행히도, 늙은 알버트는 다치지 않았다.

1990년대에 이르러서야 표지판을 고치려는 일치된 노력이 있었다. 할리우드의 저명한 주민들이 그 비용을 부담했다. 기부자로는 앨리스 쿠퍼, 휴 헤프너, 워너 브라더스 등이 있다. 9명의 기부자들이 각각 한 통의 편지를 기부했고, 총 110만 달러를 기부했다. 이 복구 작업은 원래 공사보다 훨씬 더 비쌌는데, 이번에는 글씨가 강철로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거듭된 변경으로 인해 카운티에서는 할리우드 사인에 대한 접근을 제한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많은 운동가들이 그 간판을 유지하는 것은 세금 달러이기 때문에 대중들이 그 간판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논란이 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방문객들이 어떠한 법도 어기지 않고 그 간판을 잘 볼 수 있는 두 가지 공식적인 관전 포인트가 있다. 그리피스 공원 전망대나 헐리우드 하이랜드 센터에 가서 표지판의 확실한 전망을 보세요.

미래에는 할리우드 사인에 접근할 수 있는 더 나은 방법이 있을 것이다. 워너 브라더스는 관광객들을 표지판까지 데려다 줄 10만 달러짜리 트램웨이를 만들겠다고 제안했지만 구체적인 실행은 이뤄지지 않았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