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제도에서 무적의 경치

페루는 직물 속 색채의 만화경, 하늘을 향해 솟구치는 바위투성이 산, 시대를 훨씬 앞선 혁신적인 고대 문화, 전통 작물에서 나타난 현대 요리에 영감을 받은 매력적인 개성을 가지고 있다. 그 화려함은 비옥한 계곡 농경지, 잉카 사원, 역사적인 식민지 건축으로 가득한 도시들, 그리고 이루 말할 수 없는 생물 다양성을 수용하는 열대 우림에서 뚜렷이 드러난다.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 고고학을 좋아하는 사람들, 그리고 어떤 모험가들에게도 페루는 다른 곳과 같지 않은 여행지이다.

이 모험에서 우리는 화려한 성스러운 계곡의 마을과 산책로를 탐험하고, 지역 농부들과 장인들을 만나고, 시장을 굽이치며, 전통적이고 현대적인 페루 요리를 즐깁니다. 여행 내내, 우리는 스페인의 식민지화에도 불구하고 견뎌온 고대 농업 관행과 케추아 문화에 대해 배운다. 우리는 잉카 유적지를 방문하고 잃어버린 성채 마추픽추를 탐험하면서 역사가 되살아나는 것을 목격하고, 마침내 유명한 히람 빙엄의 호화 기차를 타고 쿠스코로 돌아간다.

여행 중 가이드와 함께 도시가 내려다보이는 언덕 위에 있는 잉카 요새 삭사이후아만의 거대한 지그재그 돌 사이를 천천히 거닐어 보십시오. 여러분은 또한 근처의 작은 사이트들을 돌아다닐 수도 있습니다. 탐보마차이의 물 신전, 또는 첸코의 유적이 있는데, 바위 틈의 페넘브라에 제단을 집어넣었다. 서둘러 도시로 돌아가는 것보다, 여러분은 탐보마카이에서 도시로 되돌아갈 수 있고, 라마와 알파카들이 흩어져 있는 풀밭과 작은 집들을 지나 쿠스코 도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쿠즈코로 돌아가면, 독특한 건물인 코리칸차의 잔해를 잘 둘러보고 싶을 것이다. 스페인 정복자들은 잉카 수도 전체에서 가장 유명한 잉카 태양 사원 위에 그들만의 정교한 수녀원을 지었지만, 여러분은 여전히 그 사원의 원래 발자국을 볼 수 있습니다. 전시된 잉카 석조물은 모르티스와 텐온 이음새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여 어떻게 돌을 정확하게 맞췄는지를 보여준다.

오늘은 여유로운 속도로 쿠스코의 심장부를 탐험하며 시간을 보내는 것 뿐입니다. 아르마스 광장(주광장)에서 조금 떨어진 산 페드로 시장의 포장마차로 가서 다양한 상품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여러분은 목욕 매트에서부터 마른 박쥐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제공되고 있는 더 기이한 전통 무속 치료법을 보고 싶다면, 마녀 의사들의 좌판을 들여다보세요.

점심이나 휴식을 위해 아르마스 광장에 있는 카페에 자리를 잡고 세상이 지나가는 것을 지켜보세요. 네, 여러분은 많은 외국인 동료 방문객들을 볼 수 있지만, 여러분은 또한 교복을 입은 아이들, 성직자 남성들, 그리고 넓은 치마와 스텟슨 스타일의 모자를 쓴 케추아어를 하는 여성들을 볼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많이 할 필요 없이 지역 생활을 관찰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도시를 뒤로 한 채, 여러분은 많은 방문객들이 간과하는 안데스 산맥의 푸른 복도인 신성한 계곡으로 차를 몰아요 바카라커뮤니티. 아쉽게 됐네요. 할 일이 너무 많아서요. 쿠스코에 비해 낮은 고도와 따뜻한 기후가 옥수수 같은 작물을 재배하기에 이상적이기 때문에 잉카 제국에게 역사적으로 매우 중요한 지역이기도 하다.

제국 말기에는 잉카 사회의 상류층 사람들이 이곳에 자신들의 시골 저택과 사유지를 건설했고, 오늘날, 계곡에는 군사적으로나 전략적으로 중요한 유적들과 유적들이 흩어져 있다.

계곡에 있는 호텔로 가는 길에 가이드와 함께 피삭을 방문하십시오. 베헤모스 성채 단지인 이곳은 마추픽추의 좋은 선구자이며, 심지어 산기슭에 걸쳐 있는 테라스와 같은 높은 횃대까지 차지하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기운이 난다면, 옛 잉카 목욕탕과 잉카인들이 미라로 죽은 사람들을 보관했던 산 중턱의 구석진 곳을 보기 위해 폐허의 꼭대기에 올라가 보세요.

나는 또한 마을의 공예품 시장을 돌아다닐 시간을 만들 것을 제안한다. 하지만 성스러운 계곡에서의 첫날이 일요일과 겹친다면, 피삭의 시장을 건너뛰고 가까운 친체로 마을로 가세요. 그곳의 지배적인 시장은 신선한 과일과 야채를 파는 전통 의상을 입은 원주민 노점상들의 크고 즐거운 폭동이다.

하루 종일 개인 가이드가 딸린 산악자전거와 함께 제공되는 지원 차량과 함께 신성한 계곡의 경치에 몸을 던져 보십시오. 바위투성이의 외딴 작물들, 퀴노아 작물 들판, 그리고 어떤 가이드북에도 들어가지 못할 작은 마을들 사이를 누비며, 저는 산악자전거가 그 계곡의 잉카 유적지와 목가 풍경을 경험하고 그곳의 사람들이 실제로 어떻게 사는지를 보는 정말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산악자전거에 대한 또 다른 보너스는 산악자전거가 대부분 평평하고 오르막길이 거의 없다는 것이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