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코 마라케시에서 하지 말 것

마라케시 여행은 이국적인 광경, 소리, 냄새, 맛의 감각적 과부하이다. 올바른 태도로라면, 이 도시는 모든 곳에서 여러분을 “놀라게” 할 수 있는 도취적인 도시입니다. 번화한 제마엘프나의 메인 광장부터 미로, 과거 모자이크 장식된 거리, 흥정하는 수크 상인들, 현대적 안락함의 주머니를 통해, 이 알라딘과 같은 이상한 나라는 마법의 카펫처럼 풍부한 태피스트리를 보여준다. 하지만, 당신은 여기서 상황이 다른 속도로 움직인다는 사실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많은 면들이 광란적이고 혼란스러운 반면, 다른 면들은 빙하처럼 느리다. 밀레니엄 시대의 마라케시는 과거로 돌아가는 것과 같다. 매년 수백만 명의 여행객들이 레드 시티를 방문하며, 대부분은 레드 시티의 중동 매력을 받아들이고 있지만, 일부는 레드 시티에 놀라기도 한다. 만약 여러분이 이 모로코 핫스팟에 가고 있다면, 피할 수 없는 압도적 상황을 최소화하도록 돕기 위해 몇 가지 할 것과 명심하지 마세요. 마라케시에서 하지 말아야 할 12가지 것들이 있습니다.

마라케시 주변을 산책하는 관광객들은 여러분을 어딘가로 안내하고, 관광을 시켜주고, 올바른 방향을 가리키거나, 여러 가지 방법으로 여러분을 돕기를 열망하는 친절하고 도움이 되는 지역 주민들과 마주치게 될 것입니다. 이들 중 일부는 확실히 합법적인 선량한 사마리아인일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은 당신에게서 돈을 벌려고 하는 기회주의적 사기꾼들이다. 그들의 우호적인 태도는 당신이 동의하지 않은 서비스에 대한 지불을 요구하기 때문에 공격적으로 변할 수 있다.

마라케시 주변에는 쁘띠 택시들이 즐비하고 있으며, 많은 운전자들은 터무니없는 요금으로 의심하지 않는 관광객들에게 일상적으로 바가지를 씌운다. 일단 목적지에 도착하면, 그들은 당신이 디르함 변환에 대해 잘 알지 못하거나 적당한 요금이 얼마인지 알지 못하길 바라고, 그래서 그들은 당신을 잡았다. 당신은 소란을 피우고 싶지 않으니, 긴장된 상황에서 벗어나기 위해 돈을 지불하세요. 메인 스퀘어나 다른 관광지를 도는 택시들은 이런 걸 끌기 쉽습니다. 차를 타기 전에 미리 미터기를 사용하라고 주장하세요. 그들이 거절하면 다른 택시를 찾아라. 몇 블록 떨어진 곳에 더 좋은 운이 있을 거예요. 당신은 택시를 탈 때 자신감 있고 능숙한 모습을 보일 필요가 있는데, 이것은 언어와 문화적인 장벽으로 극복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 무례하게 보이거나 그들이 불신한다고 생각한다고 암시하고 싶지는 않지만, 너무 연약하면 이 “택시 마피아”가 당신을 속일 것이다.

마라케시 수크에서 쇼핑할 때, 당신은 흥정하는 기술을 배울 필요가 있을 것이다. 상인들은 협상을 기대하니, 협상 기술을 연마하고 재미있게 놀아라. 그들은 그들의 첫 입찰이 극단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니, 더 낮은 가격으로 맞서지 않고 그냥 가지 마세요. 그것은 당신이 서로 합의할 수 있는 중간 지점에 도달할 때까지 앞뒤로 탁탁 소리를 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 정한 합리적인 가격을 얻지 못한다면, 떠날 준비를 하세요. 무심한 포커페이스로 하는 것이 가장 좋고, 어떤 아이템에 너무 열심인 것처럼 보이지는 않는다.

마라케시 수크에서 쇼핑할 수 있는 많은 멋진 물건들 중 하나는 바부슈라고 불리는 화려한 모로코 전통 슬리퍼입니다 바카라사이트. 이 무지개 빛깔의 가죽이나 천으로 만든 플랫은 세퀸, 술, 자수로 정교하게 장식하거나 단순하고 단순한 디자인으로 장식할 수 있다. 하지만, 그들은 여러분의 발까지 뻗고 편안해지려면 몇 번 닳아야 합니다. 그들의 평평한 가죽 밑창에는 지지대가 없기 때문에, 보행자가 많은 날에는 새 신발을 신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마라케시는 걸어다니는 마을이기 때문에 편안한 신발, 특히 먼지가 많은 자갈 위에 신는 것이 좋습니다.

몇몇 진취적인 현지인들이 관광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영어를 조금 알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겠지만 마라케시를 방문할 때 모국어로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도착하기 전에 프랑스어나 아랍어로 된 몇 가지 핵심 구절을 배우는 시간을 가져라. 환담은 사람들을 편안하게 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이 그들의 언어로 하는 어떤 시도에도 감명을 받을 것이다. 우선, “감사합니다”는 프랑스어로 메르시, 아랍어로 쇼크란, 그리고 아마도 더 중요한 것은 “감사하지 않습니다”이다. 안녕, 안녕, 그리고 얼마와 같은 다른 기본 사항들을 검색해 보세요.

이것들이 네가 가는 것을 만류하지 않도록 해라. 붉은 도시의 광기에 대한 이러한 모든 경고에도 불구하고 마라케시는 포용하기에 놀라운 매혹적인 여행지이다. 그것은 고향과는 완전히 다를 수도 있고 때로는 약간 불안할 수도 있지만, 다른 곳과는 달리 여러분의 마음을 열고 시야를 넓혀줄 것입니다. 여행자들은 낯선 곳을 방문할 때 몇 가지 주의사항을 따라야 하지만, 영혼을 풍요롭게 하는 혜택은 어떤 부정적인 것보다 더 중요하다. 그것이 마라케시와 같은 이국적인 여행지로의 이문화적 체험의 묘미이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