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에 버금가는 인도의 낙원

몰디브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열대섬 해변 휴양지 중 하나이다. 하지만 그들은 인도양의 유일한 목가적인 열대 섬들과는 거리가 멀다. 인도에는 훨씬 덜 상업화되어 있고 찾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훨씬 더 저렴한 열대 섬들이 있다.

인도 남부 해안에서 떨어진 인도 열대 환초 군도의 호숫가 관광객은 거의 발을 들여놓지 않는 분위기와 관광에 의해 망가지지 않은 분위기 등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발견할 것이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몰디브에서 방문하기 가장 좋은 섬들은 대부분 상업화되어 있다.

락샤위프는 말레이어와 산스크리트어로 “십만 개의 섬”을 의미한다. 그것들은 35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었지만, 파라리 1 섬은 현재 35개의 섬만 남기고 바닷물 침식으로 인해 물에 잠겨 있습니다. 그들은 태양에 키스하는 해변과 무성한 녹색 풍경으로 인도 내에서 유명합니다.

각각의 섬은 수정처럼 맑은 물과 함께 눈처럼 하얀 산호 모래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석호에는 풍부한 해양 생물이 있어 다이빙과 스노클링에 탁월하다.

그들은 몰디브의 북쪽 연장선이고 남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최고의 다이빙을 하는 손바닥이 가득한 이 산호섬들은 인도양의 거의 완전히 미개척된 천국들 중 하나이다. 섬군은 12개의 환초, 3개의 암초, 5개의 물속에 잠긴 둑, 그리고 10개의 사람이 사는 섬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들은 인도에서 가장 작은 연합 영토를 형성하며 해안으로부터 120마일에서 270마일 사이에 위치해 있다. 현지인들의 주요 직업은 어업과 코코넛 재배이다.

락샤위프 제도는 아가티 섬의 공항이 서비스를 제공하며, 섬에 도착하는 다른 방법은 본토에서 페리를 타는 것이다. 인도 본토에서 섬으로 가는 관문은 고치 시에서 나온다.

더 많은 시간이 남아 있는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페리를 탈 수도 있다. 7척의 여객선이 섬들을 운항하고 있지만, 이 항로는 (섬에 따라) 14시간에서 18시간이 소요된다.

10월과 5월 사이의 맑은 계절에는 일부 섬들 사이에서 배를 이용할 수 있다. 장마철에는 헬리콥터를 타고 이동한다.

외국인들이 이 잊혀지고 인적이 드문 섬들을 방문하기 위해서는, 입국 전에 락샤위프 관리국의 입국 허가가 필요하다. 섬에 머물 곳이 확정되면 입국 허가서가 발급된다.

섬에 가려면 락샤위프 관광을 통해 예약해야 한다. 그들은 이용 가능한 숙박시설과 관광상품을 나열한다 카지노사이트. 이 섬들은 대부분 외부 세계에 의해 발견되지 않았고 관광객들의 대부분은 국내 인도 관광객이기 때문에, 관광 상품의 인프라와 선택은 매우 제한적이다. 아가티 섬에는 아가티 섬 비치 리조트나 시쉘 비치 리조트 같은 몇 개의 리조트만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더 많은 국제 목적지와 같은 수준의 개발이나 품질을 기대하며 그 섬들을 방문해서는 안 된다. 이 섬들은 좀 더 진실되고 험난한 경험입니다. 여행은 인도에서의 문화적인 여행에 훨씬 더 가까울 것입니다. 몰디브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전형적으로 모든 것을 포함하는 리조트에 머무르며 “진짜” 몰디브와 사람들을 보기 위해 모험을 합니다 – 락샤위프 제도로의 여행은 완전히 다릅니다.

인도는 극단으로 치닫는 땅으로 경험이 많은 여행객도 쉽게 압도할 수 있는 곳이다. 인도를 방문해야 하는 많은 이유들이 있고, 인도에는 조심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다.

섬에서의 활동은 스쿠버 다이빙, 카약, 수상 스키, 요트, 윈드서핑을 포함한다. 그곳에서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일 중 하나는 아일랜드 호핑이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