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방문 도시의 대궁전은 꼭 봐야 한다

태국 수도 여행이 있을 때마다 항상 대궁전에 대한 언급이 나오는데, 대궁전이 인기를 끄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이 아름다운 왕실의 장식은 차크리 왕조의 창시자인 왕 라마가 그 건축물을 의뢰했던 18세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대궁전의 비전은 눈을 위한 향연이며, 모든 여행자들은 그 화려함을 경험할 기회를 가질 자격이 있다. 사람들은 또한 이 아름다운 건물들에 전시된 에메랄드 붓다를 볼 수 있다. 그것의 주변은 탐험에 시간을 보낼 가치가 있는 놀라운 녹색 정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방콕 방문? 이 도시의 대궁전은 확실히 꼭 봐야 합니다!

라마 1세 치세 그러나 1800년대까지 이 구조물은 완성되었다. 이 궁전이 지어진 배경에는 차크리 왕조의 창시자인 라마 왕이 그의 왕국이 새로운 왕궁을 만들 자격이 있다고 믿었기 때문이다. 이 궁전은 지어질 때부터 1925년까지 왕실의 본거지 역할을 했다. 지난 200년 동안,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다른 리더들이 있어왔고,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일의 결실을 볼 수 있다. 현재 방콕의 놀라운 관광 명소인 그랜드 팰리스는 주변을 탐험할 기회를 가진 사람들에게 제공할 것이 많다.

궁전의 정원은 내부, 중간, 외부 세 개의 궁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반인들이 접근할 수 있도록 허용된 건물 중 더 많은 건물들이 아우터 코트에 위치해 있는데, 이것은 여행객들이 이 대궁전을 탐험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태국의 전통 건축물은 궁전의 디자인의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 궁전의 다른 부분들은 유럽식으로 디자인되었고, 다른 부분들은 태국과 유럽의 건축양식이 혼합되어 있다. 그 장소의 경내에서, 여행자들은 100개 이상의 건물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서품식당 안에 자리 잡은 이 사원은 대궁전의 주요 명소로 태국의 가장 중요한 사원 중 하나이다. 궁궐의 경내에 전시된 부처의 그림은 요가의 자세로 앉아 금빛 천과 다이아몬드를 입고 명상을 하는 자신의 모습을 보여준다. 그 조각상은 높이가 26인치이고 폭이 19인치이다. 작은 불상이 천장에 거의 닿을 정도로 높이가 29.5피트나 되는 받침대 위에 높이 놓여 있다는 것은 첫 만남에서 여행자들에게 항상 놀라운 일이다. 음, 그것이 그렇게 높은 곳에 자리잡고 있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은 부처님을 존경한다는 표시입니다.

에메랄드 부처는 태국의 신성한 팔라듐이며 부패한 정치인들은 전통적으로 그 조각상 앞에서 그들의 결백을 맹세했다. 또한 군주는 에메랄드 부처 앞에서 맹세했다 카지노커뮤니티. 에메랄드 부처의 기원이나 누가 그것을 만들었는지에 대한 역사적 기록은 없다. 태국 북부 치앙라이에서 번개로 인해 벽이 깨졌을 때 종 모양의 불탑인 체디 석벽에서 발견되었다. 알고 보니 이곳은 1778년 방콕으로 옮겨질 때까지 수년간 숨어 지냈고, 그 이후로도 부처의 영원한 집이었다. 라마 왕은 1784년에 이 조각상을 그것의 특별한 월트에 배치하라고 명령했고, 그것은 지금까지 수천 명의 방문객들을 경험하게 하면서 그곳에 있었습니다. 그 사원은 대궁을 방문할 때 꼭 봐야 할 곳이다.

그 궁전의 믿을 수 없는 내부는 대관식과 같은 중요한 의식 행사를 주최하는데 사용된다. 여행자들은 처음에 차크리마하프라사트라고 불리는 그랜드 팰리스 홀에 들어갈 수 있다. 두싯 홀은 거의 틀림없이 가장 인상적인 건축 디자인과 아름다운 역사 박물관을 특징으로 하는데, 그곳에서 관광객들은 대궁전의 복원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이 홀에는 체험해 볼 수 있는 수많은 불상과 비늘모형도 있다.

방문객들은 복장 규정을 준수해야 한다. 대궁에는 엄격하게 시행되는 특정한 복장 규정이 있다. 반바지, 미니스커트, 시스루 옷, 민소매 상의, 스웨트 팬츠, 잠옷, 스웨트 셔츠, 몸에 꼭 끼는 바지와 같은 의류 품목은 금지된다.

물을 많이 마시고, 나중에 과식을 피하기 위해 궁에 갈 때 물을 좀 챙기세요.

관광객들로 인해 극도로 바쁘기 때문에, 여행자들은 조심해야 한다. 무료 드라이브와 같은 특정 제안을 정중히 거절하십시오. 이 궁전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놀랍지만, 매일 받는 많은 관광객들 때문에 매우 바쁩니다. 사람들은 무고한 관광객들을 이용하려고 한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