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의 로맨틱한 여행

캐나다는 멋진 아늑한 구석, 경치, 그리고 커플의 휴양지로 이상적인 문화적 핫스팟을 가지고 있다. 만약 여러분과 여러분의 파트너가 기억에 남는 소풍을 찾고 있다면, 여러분을 더 가깝게 해줄 특별한 장소들이 캐나다의 모든 지방에 있습니다. 세계적인 중심에서부터 자연 그대로의 자연환경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의 심장을 뛰게 할 11개의 로맨틱한 휴양지가 여기 있습니다.

구석구석 프랑스식 부티크 호텔과 프랑스식 비스트로가 있는 몬트리올은 여러분이 어떤 계절을 선택하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낭만적인 도시입니다. 이 도시는 역사적, 문화적 매력과 함께 많은 축제들의 본고장이기 때문에, 여러분을 즐겁게 해줄 많은 액션이 항상 있습니다. 또는, 여러분은 자크 카르티에 광장 주변의 자갈길 골목길을 함께 거닐며 여러분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말이 끄는 칼레슈를 타고 올드포트를 지나거나 도시를 내려다보는 완벽한 파노라마 키스 장소를 위해 몽 로얄 꼭대기로 향하세요. 여러분은 두 사람을 위한 로맨틱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위해 호텔로 돌아가기 전에 도시의 극장이나 클럽 중 한 곳에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노바스코샤의 고대 풍경은 커플들을 기절하게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여기서는 모든 것이 조금 느리게 움직이기 때문에 플러그를 뽑고, 다시 연결하고, 진정으로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아늑한 여관, 매력적인 고급 리조트, 심지어 고급 성에서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시골 술집, 신선한 해산물, 신나는 바이올린 음악, 그리고 여러분이 만나본 사람들 중 가장 환영받는 사람들을 발견할 것입니다. 경치가 아름다운 캐벗 트레일을 탐험하고 케이프 브레튼이 제공하는 소박한 즐거움에 매료되십시오.

“꽃의 도시”로 알려진 아름다운 빅토리아는 타고난 낭만주의자이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파트너는 페어몬트 엠파이어에서 오후의 차를 즐기거나 부차트 가든을 거닐다가 시내에서 화려한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빅토리아는 수많은 매력적인 아침 식사와 태평양 연안 카페의 본거지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물 위로 나가는 것을 즐긴다면, 여러분은 범고래를 살짝 보기 위해 고래를 관찰해 볼지도 모릅니다. 빅토리아는 많은 문화적 명소와 자연의 경이로움들의 고향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낭만적인 탈출 기간 동안 많은 볼거리와 할 것들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독자 분과 독자 분의 연인이 물 위나 근처에 있는 것을 즐긴다면, 레이더를 벗어난 막달렌 제도는 세인트로렌스 만에서 색다른 여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따뜻한 계절에 바다를 내려다보는 그로세일 외딴 절벽을 탐험하거나 바다 카약을 타러 갈 수 있다 바카라사이트. 바람 부는 해변을 따라 낭만적인 말을 타는 것은 어떨까요? 이 지역에 매력적인 침대와 아침식사가 있는 동안, 여러분은 로맨틱한 캠핑 여행을 즐길 수도 있는데, 이것은 캐나다의 유명한 야외 환경을 탐험하는 것을 즐기는 많은 커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북미에서 가장 유명한 신혼여행지 중 하나인 나이아가라 폭포는 마을 주변의 촌스러운 장소들에도 불구하고 수십 년 동안 낭만적인 매력을 조금도 잃지 않았다. 나이아가라 강에 있는 웅장한 호스슈 폭포는 전세계의 커플들을 유혹합니다. 당신은 위에서 그것을 바라보면서 아래의 안개 속을 보트 여행을 하고 싶을 것이다. 일단 당신이 폭포수를 보고 나면, 당신은 그 지역에서 할 수 있는 다른 많은 것들을 발견할 것이다. 인근 나이아가라 온 더 레이크에는 낭만적인 화재를 일으키는데 도움을 줄 멋진 골프 코스, 수상 경력이 있는 와이너리, 세계적인 극장, 그리고 많은 미식가 식당들이 있다.

정말 기억에 남는 두 사람의 여행을 위해, 노스웨스트 준주의 외딴 수도인 옐로나이프로 북쪽으로 향하세요. 이 근처 자연 그대로의 황야는 정말 최고다. 방문 시간을 정확히 맞추면 여러분은 하늘이 제공할 수 있는 가장 낭만적인 전시인 웅장한 북극광을 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개떼를 모아 스노모빌을 타고 깨끗한 호수에서 노를 저어 툰드라 변두리에 있는 이 멋진 지역의 야생동물을 볼 수 있는지 살펴보세요.

북미 대륙에 있는 구세계 프랑스의 주머니인 퀘벡 시티는 캐나다에서 가장 낭만적인 휴양지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보행자 친화적인 이 도시는 역사적인 명소로 가득 차 있지만 활기찬 식당과 야간 생활 풍경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도시의 자갈길, 보도 카페, 초대 광장, 스토리북 매력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세인트로렌스 강 근처의 로맨틱한 호텔 중 하나를 즐기거나 상징적인 샤토 프론테낙에서 머물며 분명 즐거움을 선사할 잊지 못할 휴가를 보내십시오.

캐나다 프린스에드워드 섬의 울창한 풍경은 팔짱을 끼고 탐험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프린스에드워드 섬은 녹색머리 앤의 배경으로서 분위기가 풍부하다. 이 해양 지방은 아일랜드, 영국, 프랑스에서 온 정착자들을 끌어들였고, 그래서 문화적 혼합은 풍부하고 다양하다. 프린스에드워드 섬은 예쁜 환경에서 조용한 휴일을 즐기고 싶은 커플들에게 이상적인 기이한 설정으로 남아있다. 컨페더레이션 트레일을 탐험한 후 촛불 만찬과 달맞이 산책이 이어집니다. 그림처럼 아름다운 해안과 구불구불한 언덕으로, 그 섬은 두 사람을 위한 목가적인 탈출을 한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