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에서 온 불법 마사지 치료사들이 말레이시아에서 체포되다

꽃잎 자야: 조호르 바루에서 마사지 치료사로 일하기 위해 태국으로부터 불법 이민자들을 밀반입한 책임이 있는 한 신디케이트의 핵심 조직원이 체포되었다.

40대 남성이 구속되면서 태국 여성 18명과 남성 3명이 모두 조호르바루에서 체포됐다.

다툭 세리 하랄드자이미 다우 이민국장은 지난 7월 21일부터 사흘간 조호르에서 진행된 작전에서 조호르 바루의 타만 펠랑기 지역에서 이 남성을 붙잡았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남자의 자택에 대한 추가 압수수색이 이뤄졌으며 조호르 바루 안팎에서 신디케이트가 활동했다는 증거를 보여주는 여러 문서가 발견됐다”고 덧붙였다.

그는 “경찰은 마사지 치료사로 일하던 태국 여성 18명과 남성 3명을 체포했다” 가게 주인인 두 명의 다른 지역 주민도 체포되었다.

그는 “오페란디는 방문객 출입증을 소지한 태국 노동자들의 입국관리와 주 안팎의 마사지센터에서의 고용관리를 포함한다”고 말했다.

그는 “신디케이트는 남녀가 말레이시아로 일하러 오도록 영향을 주기 위해 태국 내 연락처를 이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룰 자이미는 신디케이트에 의해 부도덕한 서비스도 제공되었다며 문제를 일으킨 사람들은 불법적인 경로를 통해 집으로 돌려보내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신디케이트가 근로자 1인당 1,300명에서 1,500명 사이의 수수료를 부과할 것이며 그들이 매달 3만명에 이르는 높은 수익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그는 “안마시술소 업주들은 이런 불법 노동자들을 고용함으로써 약 5만 달러를 벌어들일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말레이시아 경찰이 말레이시아 안팎에서 태국인 마사지 치료사를 밀매하는 성 신디케이트의 저자를 체포하기 위해 급습했다.

이 남성은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조호르 바루 인근에서 벌인 작전의 일환으로 말레이시아 이민국에 체포된 28명 중 한 명이었다.

다툭세리 카이룰 자이미 다우드 이민국장은 이 40세 남성이 태국 여성 4명이 탄 프로톤 사가 차량을 운전하던 중 경찰관들에 의해 제지당했다고 밝혔다.

“모든 여성들은 유효한 통행증을 소지하지 않았으며, 불법 경로를 통해 태국으로 귀국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카지노커뮤니티. 모두 신디케이트의 주모자와 함께 체포되었다.”

출입국관리사무소장은 한 팀이 불법 운영의 배후에 있는 과장의 집을 급습하고 조호르바루와 남부지역의 보건 스파에 외국인 마사지사를 공급한 성 신디케이트의 활동과 관련된 문서 몇 장을 압수했다고 보고했다.

카이룰 자이미는 타만 오스틴의 마사지 센터와 조호르 바루의 타만 아바드에 대한 두 번의 공격이 성공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두 곳을 급습한 결과 마사지로 일하던 여성 18명과 태국인 남성 3명, 관리인이었던 현지 남성 2명을 체포했다”고 말했다. 이 일련의 수술로 체포된 28명의 모든 사람들은 20세에서 52세 사이이다.

그는 “오페란디는 방문객 출입증을 소지한 태국 노동자들의 입국관리와 주 안팎의 마사지센터에서의 고용관리를 포함한다”고 말했다.

신디케이트는 안마사 한 명당 미화 300달러에서 350달러 사이의 비용을 고객들에게 청구했고 안마사 한 명당 매달 미화 7,000달러의 수익을 올린 것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안마사지 센터 주인들은 매달 미화 11,000달러를 청구했다.

체포된 모든 사람들은 추가 조사를 위해 조호르 바루에 있는 세티아 트로피카 출입국 사무소로 이송되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