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에르토리코에서 볼거리

푸에르토리코 섬은 경치 좋고 문화적인 풍요로움으로 전세계의 여행객들을 끌어들이는 미국 영토이다. 스페인 정복자, 해적 소탕, 럼 무역은 역사적 매력을 더한다. 엽서 가치가 있는 해변, 울창한 열대우림, 식민지 도시, 그리고 몇 개의 피냐콜라다(자랑스러운 지역 음식)로 가득한 카리브해 휴가를 찾고 있다면, 이 섬의 보석을 간과하지 마세요. 여기 푸에르토리코에서 볼만한 12개의 관광지가 있습니다. 꿈을 꾸게 하기 위해서죠.

엘모로의 절벽 꼭대기 요새는 푸에르토리코에 있을 때 꼭 방문해야 할 유적지이다. 이 군사 요새의 건설은 콜럼버스가 이 섬을 발견하고 스페인에 그것을 요구한 지 불과 몇 십 년 후인 1539년에 시작되었다. 많은 관광객들이 대서양의 파노라마 경치와 멋진 사진 촬영을 즐기기 위해 엘모로로 몰려듭니다. 방문객들은 돌 복도, 막사, 그리고 터널을 거닐며 다른 시간으로 되돌아갈 수 있습니다. 던전 벽에 있는 낙서들을 놓치지 마세요.

만약 여러분이 숨막힐 듯한 해변을 즐기고 싶다면, 본섬에서 8마일 떨어진 비에크 섬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피서객들은 스쿠버와 스노클링을 하거나 단순히 햇빛을 쬐기 위해 이곳에 온다. 이곳은 예전에는 미 해군용지였지만 지금은 야생동물 보호구역이다. 비에케는 느긋하고 키가 작고 상대적으로 발달되지 않은 탈출을 선호하는 생태관광객들을 위한 자석이다. 모기만의 빛나는 물을 놓치지 마세요.

푸에르토리코의 매혹적인 수도의 식민지 중심지는 역사적인 건축물과 박물관, 식당, 그리고 야간 생활로 가득 차 있다. 이 매력적인 지역을 탐험하지 않고는 그 섬을 방문할 수 없다. 자갈길에는 장식적인 단철 테라스가 있는 화려한 집들이 늘어서 있다. 그늘진 광장 옆에는 노천 카페와 공예품 가게가 있다. 산후안 바우티스타 대성당에서 폰세 데 레온의 무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섬의 관광의 중심지로서, 올드 산 후안은 푸에르토리코 방문의 근거지로서 완벽한 장소입니다.

카스틸로 데 산 크리스토발은 산후안을 육지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건설된 주목할 만한 요새이며, 방어 파트너인 엘모로는 바다를 감시했다. 그것은 신대륙에 지어진 스페인 최대의 요새이다. 스페인-미국 전쟁의 첫 번째 총성이 여기서 발사되었다. 엘모로는 둘 중 더 경치가 좋은 것으로 여겨지지만, 이 랜드마크는 푸에르토리코에서 볼 만한 가치가 있는 명소 중 하나이며, 특히 산후안에 대한 극적인 경치로 유명하다.

매혹적인 엘윈케 국립 숲은 미국 관할 구역 내의 유일한 열대 우림입니다. 푸르른 이 불가사의한 땅은 풍부한 동식물로 자연을 사랑하는 방문객들을 유혹한다. 푸에르토리코 방문에서 야외 모험을 하고 싶다면, 이 산악 정글의 아름다운 폭포, 바위, 강, 그리고 놀라운 왜소 숲을 탐험하러 오세요. 또한 희귀한 새, 개구리, 타이노 암각화도 이곳에서 볼 수 있다. 다양한 탐방로와 포장된 길은 모든 능력 수준에 맞는 다양한 등산 여행을 제공하고, 전망대는 경치 좋은 휴식처를 제공한다. 산후안에서 동쪽으로 1시간도 채 안 되는 곳에 위치한 이 지역은 즐거운 당일 여행이나 심지어 하룻밤 캠핑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허가가 필요합니다).

작은 섬 쿨레브라에 위치한 플라멩코 해변은 절묘한 아름다움과 유혹적인 물로 존경을 받고 있습니다. 푸에르토리코의 많은 방문객들은 이 섬의 낙원까지 20마일을 항해하는 배를 전세 낼 것이다. 그곳에는 편의 시설이 있어서, 당신은 간단히 한 입이나 음료를 마시고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더 오래 머무르고 싶다면 근처에 별장, 호텔, 캠핑장이 있습니다 바카라사이트. 말구두 백사장은 푸에르토리코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여겨진다.

카뮤이 강 동굴 공원은 푸에르토리코의 북서쪽 해안에 있는 아름다운 지하 유적이다. 동굴 공원은 석순, 종유석, 그리고 믿을 수 없는 자연 건축물로 가득 차 있다. 방문객들은 이 행성에서 세 번째로 큰 지하 강인 카뮤이 강을 따라 보트를 타고 동굴의 내부 명소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비록 그것이 외진 목적지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그것은 충분히 여행할 가치가 있다.

푸에르토리코 휴가를 계획할 때, 섬 방문을 포함하도록 하세요. 페리 타고 8분 거리에 있는 개인 섬이지만, 그곳의 엘칸키스타도르 리조트는 낮 방문객들을 환영합니다. 동쪽 해안에서 떨어진 이 놀라운 섬은 스쿠버와 카약에 사는 사람들을 끌어당깁니다. 해변을 따라 승마를 하는 것은 또 다른 인기 있는 취미이다. 당신은 또한 이곳에서 바다의 결정적 아름다움을 즐기기 위해 바닥이 유리로 된 배를 빌릴 수 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전파 망원경으로서, 아레시보 천문대는 푸에르토리코에서 볼 수 있는 또 다른 매혹적인 광경 중 하나입니다. 이곳을 즐기기 위해 천문 애호가일 필요는 없다. 방문자 센터는 가능한 외계 생명체와 소통하려는 시도를 포함하여, 그것의 과학적 업적 중 일부를 설명하는 일을 잘 한다. 비록 가장 쉬운 하이킹은 아니지만, 많은 방문객들이 전망대까지의 트레킹을 즐깁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