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하마 비미니에서 열리는 서사시 상어 모험을 위해 안전벨트를 매세요

바하마는 하얀 모래사장, 화창한 날씨, 그리고 터키석으로 유명한 진짜 관광 자석이지만, 특히 비미니라고 불리는 섬들 중 하나에 많은 수상 스포츠 애호가들과 환경 보호론자들을 끌어들인 여행지가 있다. 비미니는 다양한 수생 동물들의 안식처이며, 특히 다양한 상어 개체군으로 찬사를 받고 있다. 그것은 또한 ‘대형 게임 낚시 수도’로 불린다. 마이애미에서 동쪽으로 약 50마일 떨어진 바하마 최서단에 위치한 비미니는 놀라운 해양 야생동물을 발견할 수 있는 목가적인 휴양지가 될 수 있다. 비미니는 북비미니, 남비미니, 동비미니로 구성되어 있다. 섬의 북쪽은 남쪽보다 더 붐벼서 더 평온하다.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이든, 통제된 환경에서 상어와 마주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든, 우리는 모든 것을 다루고 있다.

걸프 만에서 거대한 바하마 제방으로 흐르는 따뜻하고 맑은 물은 비미니를 스쿠버 다이빙, 상어 연구, 그리고 큰 게임 낚시를 위한 이상적인 장소로 만든다. 비미니는 실제로 상어 보호구역으로, 이 지역의 상어 개체수를 보호하고 민감하게 만드는 단체인 샤크랩과 같은 많은 환경보호론자들과 자원 봉사자들을 발견할 수 있다. 반밀폐된 얕은 평지와 동쪽의 열린 둑, 깊은 골짜기 지대에 다양한 상어 동물군이 살고 있다.

물론, 상어와 함께 다이빙하는 것은 등골이 오싹해질 수도 있지만, 그 두려움을 없애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순히 해양 동물에 대해 배우는 것이다. 그 분야의 전문가들에 의해 가까이 다가가고 안내받는 것은 실제로 누군가에게 일생일대의 경험을 줄 수 있다. 비미니는 호랑이 상어, 간호사 상어, 캐리비안 암초 상어, 해머헤드 상어, 레몬 상어를 포함한 많은 종의 상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호랑이 상어는 공격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이러한 종류의 상어가 인간을 공격한다고 보고된 사례는 거의 없습니다. 호랑이 상어의 학명은 갈레오세르도 큐비에입니다. 어린 개체에서 볼 수 있는 얼룩무늬, 어른 개체에서 볼 수 있는 벗겨진 호랑이 모양의 무늬 등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길고 뾰족한 꼬리지느러미와 보강된 능선을 갖고 있다. 호랑이 상어는 보통 관광객들에 의해 발견되기 어렵지만, 때때로 스쿠버 다이버들에 의해 발견됩니다. 이 상어들은 비미니의 얕은 여울을 헤엄쳐 다닙니다. 큰 성체들은 길이가 10피트 이상에 이를 수 있고, 그들은 보통 해저 2미터에서 300미터 사이에 발견됩니다. 흥미롭게도, 비미니에서 온 사람들은 호주와 같은 다른 지역에서 발견된 것보다 눈에 띄게 작습니다.

간호사 상어는 스쿠버 다이빙 장소, 마리나, 맹그로브 지역을 포함한 거의 모든 물에서 발견된다. 그들은 다른 상어 종들에 비해 매우 친근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상어 종은 많은 상어 종들 중 가장 단단한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아기일 때, 그들은 몸에 큰 반점과 줄무늬가 있는 경향이 있지만, 그들이 자라면서 결국 사라집니다. 납작한 몸과 넓고 둥근 머리를 갖고 있으며, 콧구멍 사이에 먹이를 찾는 데 쓰이는 두 개의 눈에 띄는 수염이 있다.

카리브해 암초 상어는 ‘침묵의 바다 포식자’라고도 불리는데, 이 상어는 길이가 32피트까지 자라고 몸무게가 154파운드까지 나갈 수 있다. 카리브해 암초 상어는 특히 암초 지역과 다이빙 장소 주변에서 쉽게 발견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잠수부들에 의해 방해받지 않으며, 나란히 수영할 때 겉으로 보기에 방해받지 않는다 실시간카지노. 등은 짙은 회색에서 회색-갈색이고 배는 흰색이다. 첫 등지느러미는 가슴지느러미가 없는 끝에서부터 시작하며, 지느러미는 보통 어두운 색을 띤다.

이 인상적인 귀상어는 과학적으로 라고 불립니다. 그들은 납작한 머리 모양과 옆으로 뻗은 ‘망치 모양’으로 불리는 머리 모양 때문에 이름이 붙여졌다. 귀상어는 넓은 눈 덕분에 360도에서 볼 수 있는데, 이것은 다른 상어 종들보다 더 나은 시야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또한 물고기, 문어, 오징어, 그리고 모래 밑에 몸을 파묻는 가오리와 같은 먹이를 쉽게 감지할 수 있도록 앰풀라 감수성이 증가했습니다. 그들은 도발당하거나 공격받으면 매우 방어적이다.

레몬 상어는 일반적으로 인간에게 위협적인 존재로 여겨지지 않는다. 이런 종류의 상어 종은 과학적으로 네가프리온 브리브로스트라이라고 불리며 불행히도 국제연합이 자연보호를 위해 취약종으로 분류하고 있다. 같은 크기의 등지느러미와 황갈색에서 올리브색 피부로 쉽게 알아볼 수 있다.

케이지 다이빙은 오히려 안전하다. 방상어는 상어에 물리거나 상어에 의해 부딪히는 것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 우리들은 잠수부들을 잠재적인 부상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우리에는 두꺼운 창살이 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