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어요! 여러분이 찍어야 할 촌스러운 관광객 사진들

오늘날 여행은 지평선이 넓어지는 경험보다는 여러분이 수집한 사진들에 더 큰 의미를 두고 있는 것 같습니다. 관광객들은 그랜드 캐니언에서 셀카를 찍느라 너무 바쁘다. 예를 들어, 그들은 카메라 렌즈를 통해 보지 않고는 웅장함에 몸을 담그기 위해 거의 멈춘다. 세계의 모든 랜드마크, 명소, 경치 좋은 풍경에서, 많은 방문객들이 의무적으로 진부한 사진을 찍기 위해 아우성이다.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핍과 사진을 공유하도록 강요 받는 반면, 어떤 사람들은 단지 그들의 개인적인 앨범을 위한 순간을 포착하기를 원한다. 우리도 어느 정도 그것에 대해 유죄입니다. 그러니 이것이 이 문화적 관행에 대한 속물적인 비난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사실, 몇몇 상징적인 핫스팟들은 특정한 바보 같은 샷이 거의 요구됩니다. 물론, 그들에게 독창적이거나 영리한 것은 없지만, 다른 모든 사람들과 함께 이런 오글거리는 사진을 찍는 것을 거부하기는 어렵다. 만약 여러분이 그 충동을 거부한다면, 여러분은 멋지거나 “우수한” 여행자가 아닙니다. 너무 깊이 생각하지 마세요. 네가 원하는 거 알고 있잖아. 여기 여러분이 이 세계적인 랜드마크에 있을 때 찍어야 하는 뻔뻔스러운 관광객 사진 13장이 있습니다.

관중들이 타이치 플래시몹처럼 포즈를 취하며 고전적인 피사의 사진을 찍기 위해 조심스럽게 정렬하는 것을 보는 것은 거의 우스꽝스럽다. 표준 자세는 손바닥을 비스듬히 하여 타워를 다시 똑바로 세우려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것입니다. 변형으로는 발로 차고, 손가락으로 튕기고, 꼬집고, 비스듬히 기대고, 다리 사이로 탑이 튀어나온 것처럼 보이도록 낚시하는 것이 있습니다. 생각해 낼 수 있는 건 다 해봤는데 괜찮아요. 만약 여러분이 피사 컬렉션에 이런 촌스러운 관광객 사진 중 하나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후회할 것입니다. 그냥 다른 사람들처럼 하고 넘어가세요.

파리의 모든 여행자들은 에펠탑을 보고 예술적인 사진에 그것의 본질을 담고 싶어 한다. 그것은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찍힌 랜드마크일 것이다. 이 상징적인 건축물은 도시 전체에 걸쳐 여러 각도에서 잘 드러납니다. 다양한 로맨틱한 스카이라인 사진들, 철공의 클로즈업, 그리고 그 아래에서 똑바로 올려다보는 멋진 각도에서, 여러분은 손바닥에 작은 탑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먼 사진을 포함하기만 하면 됩니다 바카라사이트. 아니면 위에서부터 매달린 장식처럼 꼬집는 것처럼 연출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치즈를 아주 두껍게 깔고 싶다면, 여러분의 손가락으로 하트 모양의 틀을 만드세요. 샹 드 마르스나 트로카데로를 따라 멀리 내려가면 올바른 관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에콰도르를 여행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그 나라의 이름이 붙여진 지구 중앙 주변의 적도선인 미타드 델 문도로 여행을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이곳에는 박물관과 표지판이 있습니다. 그리고 관광객들은 노란색 선에 걸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한번에 두 개의 반구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이 테마의 변형은 중심 요기처럼 줄 위에서 균형을 잡는 것이다. 그럼 당신은 어느 반구에 있나요? 거품을 터뜨리긴 싫지만, 미타드 델 문도의 위도는 실제 적도에서 약간 벗어납니다. 새로운 GPS 계산은 그것이 실제로 이 노란색 선에서 북쪽으로 240미터 떨어진 곳에 있다는 것을 밝혀냈다. 하지만 충분히 가까웠으니, 어쨌든 두세 장의 촌스러운 관광객 사진을 찍어라.

비틀즈의 앨범인 애비 로드는 1969년에 나왔지만 여전히 수많은 글로벌 팬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실, 그들 중 많은 수가 런던을 통과할 때, 그들은 애비 로드 스튜디오 바깥에 횡단하는 얼룩말에게 모여 길을 건너는 팹 포의 유명한 LP 커버를 재현합니다. 그것은 정말 평범해 보이는 교차로이며, 길 아래로는 경치가 너무 아름다운 것이 없다. 하지만, 그것은 상징적이고 유명하며, 빌어먹을, 여러분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팝 그룹의 발자취를 따라가고 싶어한다. 부끄러워할 것 없다. 비틀마니아들은 쥬빌리 라인을 타고 세인트루이스까지 갈 수 있다. 존즈 우드 역, 그리고 사람들을 따라 5분 동안 그로브 엔드 로드를 따라 스튜디오 교차로까지 걸어갑니다. 다른 관광객들이 (종종 폴처럼 신발을 벗고) 스냅을 찍는 것을 보는 것은 꽤 재미있습니다. 화가 난 차들이 그들에게 길을 벗어나라고 경적을 울린다.

이집트 여행 중에 피라미드에 가는 거야? 허공에 비집고 올라오는 모습이 좀 이상해 보일지 모르지만, 각도를 정확히 맞추면 위대한 스핑크스와 함께 입술을 잠그는 멋진 장면을 찍을 수 있다. 이 사진이 당신이 찍기 전에 많은 여행객들이 찍은 피곤하고 너무 잘 만들어진 사진인지 누가 신경 쓰겠어요? 스핑크스에 더 이상 가까이 갈 수 없으니, 이 바보 같은 샷이 네가 찍을 수 있는 최고의 샷일 거야. 많은 여행 가이드가 사진을 정렬할 수 있는 적절한 장소를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보통 유료). 스핑크스가 건너편 피자헛을 쳐다보고 있다는 걸 알게 되면 이 사진은 훨씬 더 치사하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