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놀라운 수궁과 해상 요새

바다 요새와 수궁의 촌스러운 매력과 찬란한 과거를 뛰어넘는 뛰어난 장인정신이 어우러져 오늘날 인기 관광지로 탈바꿈했다. 이 요새와 궁전은 인도 역사의 중요한 장에서 언급되고 있으며, 꽤 기이한 기념물들이 많이 있다. 그것들은 어떻게 지어졌나요? 사람들은 어떻게 그들에게 도달했을까? 그들은 오늘날까지 어떻게 서있나요? 그들은 어떻게 적을 멀리했을까? 그들의 모든 신비한 비밀이 우리에게 드러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 창조물들을 탐험하고 경탄하기 위해 그들을 방문할 가치가 있다.

인도에서 가장 사진이 많이 찍힌 기념물 중 하나인 이 인상적인 수상궁은 만 사가르 호수 가운데 있는 자이푸르 외곽에 있다. 흥미로운 것은 수면 위로 1층만 보이는 반면, 그 아래에는 4층만 잠겨 있다는 것이다. 이 무굴-라지 건축 경탄은 밤에 불빛을 밝혀 호수에 비친 화려한 모습을 드러내 관광객들을 곳곳에서 끌어모으고 있다.

고요함과 아름다움의 완벽한 혼합, 네르마할에서 보낸 저녁은 당신을 궁전의 영광스러운 과거로 데려다 줄 것이다. 주변 잔디밭과 화단은 해질녘 이후 소리와 불빛 쇼에 완벽한 반주이다. 그 궁전은 수상 스포츠를 제공하고 심지어 ‘네르마할 물 축제’를 연다.

이 우다이푸르의 우상은 평범한 궁전이 아니다. 야외 마당, 연꽃 연못, 조각된 가구들이 있는 호화로운 방들은 당신을 왕족으로 느끼게 할 것이다. 호수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는 이 궁전의 건축과 웅장함은 수년에 걸쳐 많은 찬사를 받았다. 제임스 본드 영화 ‘옥토푸시’의 촬영은 바로 이 궁전에서 이루어졌다.

디우 요새는 화려한 벽과 주변 환경에 경탄할 수 있는 아우라를 가진 거대한 구조물이다. 대포알이 그 장소 전체를 어지럽히고, 난간에는 환상적인 대포의 배열이 있다 바카라커뮤니티. 포르투갈인들이 통치하던 시기에 건설되었으며, 그들의 언어로 프라사 데 디우라고 불린다. 디우 요새는 섬의 해안에서 눈에 띄는 구조물을 형성한다.

자연의 한 바퀴에 자리 잡은 이 높은 건물은 해안선과 아라비아해의 매혹적인 전망을 제공한다. 그 요새의 황금 모래, 에메랄드빛 백워터, 그리고 아름다운 언덕은 그것을 영화 제작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만들었습니다. 유명한 라흐만 노래 ‘Tuhi Re’는 이 요새를 특징으로 한다. 하이킹, 새치기, 보트타기와 같은 활동들이 이곳에서 가능하다.

해안 마을에서 조금 떨어진 섬에 위치한 무루드 잔지라 주변의 미적 아름다움은 꽤 놀랍다. 이 거대한 요새는 아라비안 해의 푸르스름한 가운데 있는 거대한 바위에서 우뚝 솟아 있으며, 요새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요새의 보루 중 19개는 그들의 영광스러운 과거를 자랑스럽게 반영하며 오늘날까지 남아 있다. 서쪽의 ‘다리아 다르와자’라고 불리는 출입구는 바다로 열려있고, 아마도 옛날에는 비상 탈출구로 사용되었을 것이다.

17세기에 지어진 이 요새는 포르투갈어로 물 ‘아구아’를 뜻하는 단어에서 유래되었다. 아시아의 가장 큰 저수지 중 하나였던 이곳은 그 당시 선원들의 민물 공급원이었다. 무너져 내리는 아구아다 요새의 성벽은 캔돌림의 해안선을 내려다보고 있고 그 거대한 주변은 몽환적인 관광객 사진을 위한 안식처이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4층 높이의 독특한 등대로 일몰을 절경할 수 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