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고, 야생적이며, 나무: 애틀랜타 최고의 에어스트림 트리하우스

애틀랜타에 있는 한 에어비앤비 리스트는 다음 여행 동안 머물 가장 독특하고 즐거운 나무집을 필요로 하는 피서객들이 찾고 있는 것을 정확히 제공한다: 어린 시절의 꿈에서 살아난 것처럼 보이는 나무집이다. 미국에서 가장 녹색인 도시 중 한 곳에 위치한 독특한 디자인과 위치 때문에, 젊은 야생 나무 (집)는 방문객들이 애틀랜타에 머물기 가장 기억에 남는 장소들 중 하나입니다.

이 휴가 대여소에는 베트남 참전용사가 지은 1956년형 에어스트림/스파르탄으로 만든 멋진 실내 스튜디오가 포함되어 있다. 방문객들은 또한 유일무이한 나무집의 야외 데크와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항과 시내에서 불과 몇 분 거리에 있는 트리 하우스는 놀랍게도 평화롭고 개인적입니다. 손님들은 나무를 보며 잠을 잘 수 있고 도시에 머무는 동안 나무 주변에서 노래하는 새들을 깨울 수 있습니다. 위층에는 천연 목재 데크가 있고, 아래층 정원과 테라스로 이어지는 나선형 계단은 나선형으로 되어 있다. 에어스트림 트리하우스는 2인용 침대가 2개 있고, 침실에는 자연광이 풍부한 고급 퀸사이즈 침대가 있다. 어린 야생과 나무 대여소는 로맨스를 위한 것과 놀이를 위한 두 개의 섹션이 있다.

로맨스 지역의 인테리어는 커플들이 그들의 사랑을 흘려보내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감상할 수 있는 매우 낭만적인 분위기를 발산한다. 우아하고 날렵하며 편안한 인테리어는 공간을 매력적이고 멋지게 만듭니다. 녹색과 나무 꼭대기 뷰는 식물 모티브와 녹색 악센트를 포함하는 디자인을 장식합니다. 손님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식당과 라운지가 있다. 야외에서, 놀이터는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만듭니다.

위층에는 천연 나무 데크가 있고, 아래층에는 나선형 계단이 정원과 테라스로 이어진다. 아래층에는 고객의 여가를 위한 편의시설이 많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현등 아래에서 탁구를 치거나 바비큐를 하면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이 나무집에는 머피 침대, 침대 위에 걸려 있는 모기장, 더운 날씨를 위한 선풍기, 그리고 좀 더 편안한 저녁을 위한 더 넉넉한 매트리스가 있습니다. 샤워실뿐만 아니라 완전한 실내 욕실이 있다.

이스트포인트는 다양한 인종적 배경을 가진 주민들에게 매력적인 도시 근린 주택으로 도시 생활과 관련된 모든 편의를 제공한다. 조지아주 풀턴 카운티의 애틀랜타 남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젊은 전문가부터 활동적인 성인까지 다양한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이다. 25개 이상의 저렴한 동네가 있으며 다양한 매력적인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중심 상업지구를 둘러싼 동네들은 사랑스러운 역사적 성격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걸을 수 있는 거리, 나무가 늘어선 거리, 기이한 방갈로, 오두막, 그리고 케이프 코드 스타일의 집들로 잘 알려져 있다. 동네 중심에서 더 멀리 떨어진 곳에는 더 큰 마당, 개인 정보 보호 수준, 차고, 지하실이 있는 더 큰 벽돌 목장 스타일의 집들이 있다.

활기찬 이스트포인트는 전통적인 미국 소도시의 매력과 개성뿐만 아니라 하츠필드-잭슨 애틀랜타 국제공항과의 근접성 등 번화한 도시에서 살 수 있는 모든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 환대받는 도시의 심장과 영혼은 옛 도심 한복판에 있는 풀이 무성한 커먼즈 지역에 있다. 이곳은 무료 콘서트와 주간 농부 시장을 포함한 수많은 연례 행사를 주최한다.

이스트포인트를 특별하게 만드는 것 중 하나는 섬너 공원인데, 섬너 공원은 조지아의 유일한 벨로드롬인 딕 레인 벨로드롬이 있는 곳이다 온라인카지노. 딕 레인 벨로드롬은 1996년 하계 올림픽의 훈련 시설로 사용되었고,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독특한 사이클링 건물 중 하나가 되었다. 테니스 코트와 숲을 가로지르는 꼬불꼬불한 길은 사이크스 파크에서 발견될 수 있으며, 트레일 조깅, 산악 자전거, 그늘진 산책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이 도시에는 최고 수준의 소매 및 식당 시설이 있다(이스트 포인트는 ATL 공항 지구에서 가장 큰 쇼핑 지역인 캠프 크릭 마켓플레이스가 위치해 있다).

애틀랜타 시내에서 이스트 포인트로 가는 길: 애틀랜타에서 이스트 포인트까지 가는 가장 빠른 방법은 택시를 타는 것인데, 요금은 17유로에서 21유로 사이이고 약 9분이 걸립니다. 웨스트엔드 역에서 직행 버스가 클리블랜드 애비뉴와 메인 스트리트의 교차로에 도착한다. 매시간과 매일 출발이 있다. 이동 시간은 대략 44분이다.

영, 와일드 & 트리(하우스): 이 에어비앤비 렌탈의 가격은 예약 후 제공된 정확한 위치에 따라 하룻밤에 300달러 정도부터 시작합니다.

이스트 포인트에서의 식사: 1906년에 지어진 성공회 교회에 위치한 코너 그릴은 베지넷, 검보, 새우, 그리고 석회를 포함한 그들의 모든 요리에 케이준의 영향력을 뿌린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