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르시카, 시칠리아, 사르데냐: 지중해에서 가장 큰 섬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서부 지중해에는 코르시카, 사르데냐, 시칠리아 등 세 개의 큰 섬이 있습니다. 다른 주목할 만한 섬으로는 몰타와 스페인 발레아레스 제도 등이 있다. 지중해 동부에서는 크레타 섬, 키프로스 섬(지중해에서 세 번째로 큰 섬), 그리스 섬 등이 눈에 띈다. 이 세 섬은 지중해에서 가장 큰 섬이고, 각각 독특한 역사와 문화를 자랑합니다.

이 기사는 단지 서지중해에서 가장 큰 세 개의 섬에 대해 논할 것이다. 이 섬들은 각각 매우 독특하고 서로 매우 다르다. 기회가 주어진다면, 사람들은 그들 세 사람을 모두 방문해야 한다 – 그것을 하는 재미있는 방법 중 하나는 그들 사이에 페리를 타는 것이다.

코르시카는 지중해에서 네 번째로 큰 섬이자 프랑스의 18개 지역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나폴레옹의 출생지로 유명합니다. 오늘날 그의 조상들의 집 (메종 보나파르트라고 불림)은 관광 명소이자 박물관이다.

코르시카는 프랑스 내에서 상당한 수준의 자치권을 가지고 있으며 뚜렷한 지역 정체성을 가지고 있다. 코르시카는 이탈리아의 일부가 될 수도 있었던 국경 지역이었지만, 결국 1769년에 프랑스에 합병되었다. 토스카나 섬에는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과 역사적으로 관련이 있는 많은 이탈리아 문화 요소가 남아 있다.

멋진 해변 풍경, 눈 덮인 산, 깨끗한 숲, 그림 같은 마을을 자랑합니다. 이곳은 “미녀의 섬”이라는 꼬리표가 붙었지만, 프랑스 이외의 관광객들은 거의 보기 힘든 곳이다.

코르시카는 많은 등산로와 목가적인 해변이 있는 야외 천국이다. 이곳은 지중해 최고의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의 해안선을 가지고 있다.

사르데냐 섬은 이탈리아에서 두 번째로 큰 섬 중 하나이고 지중해에서 두 번째로 큰 섬입니다. 공식적으로 이 섬은 이탈리아어와 사르데냐어와 이중언어이다.

산, 평원, 바위 해안, 숲, 그리고 긴 모래 해변이 있는 숨막히는 섬. 사르데냐의 백사장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누구도 해변에서 모래를 제거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다. 이 해변의 모래는 정말 흰색이고 바다는 가장 푸른색이다. 해안선을 탐험하고 가리비 모양의 만과 에메랄드 물을 발견하십시오. 가까운 고산 숲에서 눈처럼 하얀 해변으로 가세요.

사르디니아는 아름다운 해변뿐만 아니라 지중해에서 영감을 받은 음식으로 잘 알려진 아름다운 나라입니다. 유명한 관광지로 유명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지켜야 할 규칙이 없다는 뜻은 아닙니다. 그건 단지 이 규칙들이 덜 알려져 있다는 걸 의미할 뿐이야 그러나 관광객들은 실제로 이러한 규칙들 중 일부를 위반하면 벌금을 물게 될 수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가기 전에 아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의미하며, 특히 그곳에서 오랜 시간을 보낼 계획인 사람들에게는 그렇다.

최근, 한 관광객이 이 규칙들 중 하나를 어겨 벌금을 물었고, 놀라운 것은 그들이 같은 일을 한 첫 번째 유죄판결을 받은 사람이 아니라는 것이다. 사르데냐에서 관광객들은 단순히 솜방망이만 받는 것이 아니다 카지노커뮤니티. 이러한 규칙들 중 일부는 어기면 심각한 범죄를 초래할 것이다.

이곳의 많은 풍경들은 손대지 않은 채 남아 있으며, 이 섬은 로마 시대까지 지속된 고대 누라그 문명의 일부 자취를 여전히 간직하고 있다. 이 섬은 약 7,000개의 누라기가 흩어져 있는데, 이것은 고대 사르데냐인들이 세운 탑 요새 형태이며, 가장 오래된 것은 거의 4,000년 전의 것이다.

사르데냐 섬은 특이한 섬이다; 사르데냐 섬은 다르다. 그곳은 약 4백만 마리의 양이 도로를 지배하고 있는 곳입니다. 이탈리아의 다른 지역들과 차별화되는 섬의 독특한 문화와 언어를 찾아보세요.

시칠리아는 지중해에서 가장 큰 섬이고 로마 시대부터 인기 있는 여행지였습니다. 코르시카와 사르데냐가 상대적으로 고립되어 있는 반면, 시칠리아는 오랫동안 지중해의 교차로에 자리잡고 있었다. 그것은 아랍, 노르만, 로마, 그리스, 스페인, 그리고 다른 영향들의 풍부한 혼합입니다 – 그리고 그러한 영향들은 오늘날 건축과 요리에서 보고 느낄 수 있습니다.

시칠리아는 이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이며 유람선의 자석이다.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는 에트나 산이며, 사원의 계곡은 오늘날 그리스 밖에서 가장 훌륭한 고대 그리스 유적들을 보존하고 있다.

시칠리아에서는 역사의 무게를 느낀다. 기원전 12,0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면 인류에 대한 고고학적 증거가 있습니다. 그리고 지중해에서 몇 년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났던 간에, 시칠리아는 아마도 그 중심에 있었을 것입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