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니아: 지중해의 숨겨진 보석

알바니아는 작은 나라이지만 큰 펀치를 가지고 있다. 아드리아 해와 이오니아 해안은 목가적인 해변과 터키석 물을 찾는 휴가객들에게 매력적인 진입점을 제공한다. 실제로, 여름 휴가 때 크로아티아, 이탈리아 또는 그리스를 여행하는 많은 사람들은 알바니아를 여행 일정에 추가하기 시작했다. 남부 알바니아의 몰디브로 알려진 까밀과 같은 곳들은 그것에 대한 증거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 발칸 국가에는 알바니아 리비에라 이상의 것이 있다. 내륙으로 모험을 떠나면 다양한 여행 경험이 넓어지기 시작한다. 예를 들어, 알바니아 알프스는 그 나라의 북쪽에 위치해 있고 모험가들에게 멋진 산의 경치와 하이킹을 갈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제공한다. 산은 실제로 영토를 구성한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은 그 나라의 풍부한 역사를 보여주는 유네스코 유적지와 고고학적 불가사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럽의 많은 곳과 마찬가지로 알바니아도 복잡한 과거가 있지만 미래는 밝아 보인다. 비잔티움 제국과 오스만 제국의 영향력은 여전히 전국 곳곳에서 발견되며, 따라서 어두운 공산주의 지부의 잔재도 남아 있다. 그러나, 그 나라는 30년 동안 민주주의 국가였고 관광은 매우 필요한 경제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알바니아 알프스에는 선택할 수 있는 많은 멋진 하이킹이 있지만 배낭여행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하이킹은 아마도 일 것이다. 테스 산촌에서 출발한 이 트레킹은 험준한 산길을 넘어 발보나 국립공원으로 들어갑니다.

알바니아 알프스에는 선택할 수 있는 많은 멋진 하이킹이 있지만 배낭여행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하이킹은 아마도 발보나로 가는 하이킹일 것이다. 테스 산촌에서 출발한 이 트레킹은 험준한 산길을 넘어 발보나 국립공원으로 들어갑니다.

베라트는 오스만 제국이 이 땅을 지배하던 과거로 여러분을 데려다 줍니다. 하얀 오스만 양식의 집들은 창문이 많아서 “천 개의 창문의 도시”라는 이름이 붙었다. 이 독특한 집들은 꼭대기에 있는 성과 비잔틴 교회를 발견할 수 있는 언덕을 반쯤 올라갑니다. 도시 주변에는 오스미 강이 흐르고 무화과나무가 드문드문 있다.

도시는 작지만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이 얼마나 많은지 놀랄 것입니다. 우선, 그 음식은 놀랍다. 몇 시간 동안 지역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활기찬 카페들이 있다. 역사적인 모스크와 중세 바자회는 오후 동안 탐험하기에 재미있다. 도시 바로 바깥에서 협곡과 계곡이 줄지어 있다. 하지만, 아마도 제공되는 가장 큰 즐거움은 석양일 것이다 – 특히 집들이 모두 밝혀질 때.

알바니아의 리비에라는 북쪽으로는 블로레와 팔라세, 남쪽으로는 사란다와 카밀에 이른다. 6월, 7월, 8월의 여름 동안 방문하면 최고의 날씨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은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의 본거지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네스코 유적지와 국립공원이 있어 알바니아를 여행하는 모든 사람들이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지역이다.

알바니아 일부와 국경을 넘어 북마케도니아로 들어가는 오흐리드 호수는 발칸 반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 중 하나입니다 바카라커뮤니티. 오흐리드 지역은 유네스코에 의해 자연 및 문화 유산으로 등재될 수 있는 “초비례적인 자연 현상”으로 인정되어 왔다.

이 도시는 오흐리드 호숫가에 위치해 있고 남쪽과 서쪽으로 녹색 언덕을 자랑한다. 포그라덱을 기지로 하여, 여러분은 호수 탐험과 린과 드릴론과 같은 다른 유명한 마을들을 방문하는 며칠간의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다양한 와인, 호수에서 갓 잡은 맛있는 송어, 현지인들이 즐겨 먹는 피클, 호숫가 식당에서 제공하는 다른 맛있는 요리들로 음식 풍경은 경이롭다.

수도는 보통 알바니아로 가는 여행객들의 첫 번째 기항지이며,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목적지이다. 공산주의가 종식된 이후 지난 30년 동안 티라나는 문화, 소비, 커피하우스의 중심지로 변모했다. 그것은 빠르게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무언가를 가지고, 대륙에서 가장 멋진 수도들 중 하나가 되고 있다.

알바니아는 작은 크기 때문에 도로 여행지로 유명합니다. 대부분 도로의 상태는 예전보다 나아졌지만, 몇몇 도로들은 여전히 꽤 도전적이다. 알바니아에서는 차를 빌리는 것이 가능하고 저렴하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혼자서 그 나라를 여행할 수 있고 대중 교통에 너무 많이 의존하지 않을 수 있다. 국제 운전 면허증이 필요합니다.

버스 시스템은 알바니아의 기차 네트워크보다 훨씬 더 좋다. 지역 버스를 이용하고 시간표를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일반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장소도 있지만, 다른 장소보다 더 많습니다). 티라나와 같은 대도시는 교통이 나쁘기로 악명이 높으며 도로가 항상 완벽한 것은 아니므로 일정 지연을 고려해야 합니다. 항상 후회하는 것보다 안전한 것이 낫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