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용 데어데블을 위한 극도의 아드레날린 활동

우리들 중 몇몇은 휴식과 휴식을 위해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완전히 반대되는 이유로 탈출을 추구한다. 모험적인 영혼들은 그들의 안락한 지역에서 벗어나 그들의 한계를 밀어낼 기회를 갈망한다. 심장 박동, 등골 따끔따끔, 전 세계에 걸쳐서 충분히 용감하게 도전할 수 있는 사람들을 위해 스릴을 발산하는 것이 부족하지 않다. 영감이 필요하신가요? 여기 여행용 데어데블을 위한 13가지 극단적인 아드레날린 활동이 있다.

활화산의 측면을 줌 다운하는 것을 꿈꿔본 적이 있나요? 그렇다면, 니카라과 레온 근처에 있는 케로네그로 가보세요. 그곳에서 화산 탑승이라는 스릴 넘치는 스포츠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40도 경사의 검은 화산 먼지 꼭대기까지 오르는 데 약 45분이 걸리지만(미안하지만, 의자 리프트는 없습니다), 순식간에 나무 판자에 부딪혀 쓰러집니다. 이 스포츠를 즐기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일어서기, 스노우보드 스타일, 또는 썰매처럼 앉기. 서 있는 것이 더 멋져 보일 수도 있지만, 무게 중심이 낮을수록 더 빨리 날 수 있습니다. 화산암은 눈보다 약간 더 많은 마찰을 일으키기 때문에 반드시 순탄한 것은 아니지만 빠르다. 점프슈트, 고글, 장갑은 보호를 위해 제공되며, 이 날카로운 파편이 당신이 닦아내면 피를 빨아들일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필요로 한다.

인간의 가장 사나운 포식자 중 한 명인 악어와 대면하기 위해서는 심각한 카존이 필요하다. 호주 다윈에 있는 크로코사우루스는 아드레날린 중독자들에게 “죽음의 새장” 경험을 제공한다. 아드레날린 중독자들은 얇은 아크릴 판만 있는 킬러 악어와 대면하는 궁극적인 해결책을 원한다. 한 번에 한두 명의 사람들이 이 거대한 파충류들을 360도 볼 수 있는 투명한 튜브에 담근 채 배고픈 소금물 악어들과 함께 탱크 안에서 약 15분을 보낸다. 공원에는 다른 수족관과 야생동물을 둘러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지만, 만약 여러분이 아드레날린 활동을 추구하는 타입이라면, 이 경험은 확실히 자격이 있습니다.

‘죽음’이라는 제목으로 또 하나의 스릴을 선사한다. 안타깝게도, 이것은 솔직히 말해서, 소수의 사람들이 매년 볼리비아의 북융구스 도로를 자전거로 달리다가 목숨을 잃기 때문에, 그러나 매년 25,000명이 넘는 관광객들이 여기에 참여하기 위해 몰려든다. (15,260피트)에서 시작하는 스위치 백 로드는 산을 따라 (40마일)를 왕복하며 모든 헤어핀 코너에 가파른 낙차가 있습니다. 이 넓은 자갈길에는 장벽이나 가드레일도 없다. 자전거 이용자들은 도로를 따라 자동차와 트럭과 함께 길을 공유하곤 했지만, 2008년 현재 이 도로는 주로 두 개의 바퀴에 달린 무모한 사람들을 위한 도로이다. 안전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는 평판이 좋은 가이드와 함께 가서 멋진 산의 경치를 감상하세요. 위험한 죽음의 길은 라파스에서 차로 약 한 시간 거리에 있다.

만약 여러분이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산을 오르는 것이 아주 재미없어 보인다면, 에베레스트 산 스카이 다이빙으로 아드레날린 개미핥기를 시도해 보세요. 이것은 거짓이나 예산 부족을 위한 것이 아니다. 히말라야 상공 29,500피트 상공에서 헬리콥터에서 낙하하는 데 25,000달러(솔로) 또는 35달러(탄뎀)가 든다 온라인카지노. 이 엘리트 모험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상업적 항공 행사이다. 이 익스트림 스포츠를 위해서는 특수 보온복, 낙하산, 스카이다이빙 산소 시스템이 필요하다.

이것은 에베레스트 점프만큼 심쿵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빅토리아 폭포의 입구에서 수영을 하는 것은 여전히 세계적인 스릴이다. 보통 물이 절벽 옆쪽으로 밀려나 수영하는 사람은 누구나 100미터나 되는 치명적인 급강하까지 간다. 하지만 5월부터 12월까지의 건조한 달 동안, 그것은 당신을 붙잡을 수 있는 바위 장벽이 있는 자연적인 무한 수영장과 같습니다. 거기에 가는 것은 재미의 절반이다. 바위 투성이의 하이킹과 잠베지 강 하류를 헤엄쳐 이 웅장한 폭포의 잠비아 쪽에 있는 악마 수영장에 도착합니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악마 수영장에서 수영하다가 죽음을 맞이했다고 미리 경고했습니다. 아마도 그 위험은 전 세계에서 아드레날린 활동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호소력의 일부일 것이다.

어떤 세계적인 아드레날린 활동 목록도 팜플로나에서의 고전적인 “황소들의 달리기” 경험을 거를 수 없었다. 산 페르민의 축제는 매년 7월 6일부터 14일까지 열리며, 6마리의 사나운 황소가 용감한(또는 어리석은) 인간 무리들과 함께 거리로 나섭니다. 불꽃놀이는 이 여정이 시작될 때 활기찬 황소들을 화나게 하기 위해 시작된다. 의 거리를 횡단하는 데 3~5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지만, 싸움에 나선 어떤 주자도 짜릿한 시간이다. 실수하지 마세요. 이것은 위험한 모험입니다. 매년 축제 기간 동안 수십 명의 모조들이 찔리거나 짓밟히거나 부상을 당하며 15명이 목숨을 잃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