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비아 배낭여행은 전염성이 있고 사랑하지 않기 힘들다!

솔직히 콜롬비아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게 뭐야?

넷플릭스 오리지널 나르코 제품인가요? 파블로 에스코바르와 마약 카르텔과 코카인? 폭력? 정치적 불안? 같은 게릴라 조직? 피비린내 나는 폭력 내전의 역사를 가진 나라?

네, 마약, 특히 코카인은 여전히 즉시 구할 수 있습니다. 네, 게릴라 부대에 의해 여전히 통제되고 있는 지역도 있고 폭력도 있습니다. 하지만 콜롬비아는 스스로를 재창조하고 있는 나라입니다. 잿더미에서 살아나는 나라야

비록 콜롬비아의 관광 산업이 성장하고 있고 그것이 진정으로 제공하는 것을 세계에 보여주고 있지만, 그것은 여전히 꽤 오해를 받고 있다. 외부 세계는 아직도 그 나라의 역사적인 붓으로 그 나라를 더럽히고 있는 것 같다. 파블로 에스코바르의 통치 기간 동안 그 나라의 오명은 여전히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에게 남아 있다.

하지만, 이 나라는 그러한 오명을 근절하는 것이 가장 어려운 일입니다. 콜롬비아는 지난 몇 년 동안 피비린내 나는 마약에서 벗어나기 위해 비약적으로 움직였습니다. 이 나라는 불과 몇 년 만에 세계가 알고 있던 나라와는 완전히 다른 나라이다. 관광객, 여행자, 배낭 여행객의 수가 늘어남에 따라 이 나라의 매력에 빠져들고 있습니다.그리고 그건 내가 사랑에 빠진 거야!

콜롬비아 배낭여행은 당신에게 그것의 다양성, 활기찬 색들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는지를 진정으로 볼 기회를 준다. 카리브해 해변, 울창한 정글, 커피 농장, 깨끗한 현대화된 도시와 놀라운 사람들 중에서 골라보세요. 콜롬비아는 또한 아마존 정글과 안데스 산맥의 시작의 관문입니다.

나는 콜롬비아가 생각보다 훨씬 더 비쌀 것이라고 예상했었다. 나는 빠듯한 예산으로 콜롬비아를 여행하고 보고타에서 3개월 동안 살 수 있었다. 지역에 따라 가격이 요동칠 수 있는 다른 나라와 달리 콜롬비아는 전국적으로 물가가 비슷하다. 포블라도(힙스터 배낭여행자 지역)와 카르타헤나 같은 메델린 지역은 예외다.

카르타헤나는 미국인들과 부유한 콜롬비아인들에게 인기 있는 휴양지이기 때문에 가격이 급등했다. 예산이 빠듯하다면 거르지 않아도 된다. 지갑 끈이 조금 더 빡빡해질 뿐이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서는 성 밖에 숙소를 찾고, 근사한 길거리 음식을 공짜로 먹고, 술집이 아닌 가게에서 술을 사는 것이 좋다.

음식과 음료는 매우 저렴합니다. 길거리 음식을 먹고, 지역 음식을 먹고, 세트 메뉴를 사고, 직접 요리하는 것이 가장 저렴한 선택입니다. 술집이 아닌 가게에서 술을 사는 것은 당신의 예산을 많이 절약할 것이다.

콜롬비아 전역에 걸쳐서 액티비티는 꽤 비싸지만, 모든 나라가 그렇듯이, 당신은 당신을 위한 최고의 가격과 가치를 얻기 위해 쇼핑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호스텔에서는 실제로 더 비싼 것으로 판명될 수 있는 특정한 관광이 제공될 것이다. 예를 들어, 메델린에 있는 파블로 에스코바르 투어는 어느 호스텔에서 예약하느냐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콜롬비아는 여러 무료 투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고타에서는 무료 걷기, 자전거 또는 그래피티 투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도시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는 좋은 방법이지만 여러분의 방향도 알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다른 남미 국가로 향하지 않는다면, 콜롬비아는 또한 아마존 정글 투어를 제공합니다 온라인카지노.

만약 여러분이 조직적인 투어를 하기로 결정했지만 지역 사업자들과 흥정을 하는 것이 너무 부담스럽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콘티키나 용감한 여행과 같은 평판이 좋은 회사를 통해 가격이나 미리 예약한 여행과 관광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고, 가이드를 통해 특정한 여행을 찾을 수 있다. 아래 배너를 통해 해당 사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항상 변하는 상황에서, 구체적인 가격을 제시하거나 콜롬비아 배낭여행을 위해 예산을 얼마나 책정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것은 불공평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실제 가격을 확인하고 싶다면, 이 두 사이트는 당신에게 더 나은 아이디어와 상세한 정보를 줄 것이다.

콜롬비아가 현대화된 국가로 재탄생하면서, 콜롬비아의 기반시설도 크게 개선되었고, 수많은 민간 및 대중 교통 시스템이 전국에 설치되어 콜롬비아를 여행하는 것은 쉬운 일이다. 그러나 지형 때문에, 때때로 작은 여행처럼 보이는 것은 사실 길고 힘든 여행이 될 수 있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d bloggers like this: